Travel/국내여행

[인제 여행] 피톤치드 가득한 숲, 인제자작나무숲 여름 방문후기/소요 시간과 입산시간 꼭 확인!

쮸빠찌에 2023. 10. 21. 11:33
반응형

여름에 다녀온 자작나무숲으르 가을이 되어서야 포스팅하는 나란 사람...

생각보다 인제 맛집 검색해서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인제 자작나무숲 가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아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용ㅎㅎ
넘 힘들었던 자작나무숲 산책 아니 등산을 되새겨보며 포스팅해봅니당 ㅋㅋㅋ

반응형

인제 자작나무숲

위치 : 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원대리 산75-22번지
(* 네비게이션 주소: 인제군 인제읍 원대리 763-4)

 

우선 중요한 점을 써봅니다...

1. 자작나무 숲은 쉽게 볼수있는게 아니다!

자작나무숲이 산 중턱에 위치해있어용ㅎㅎ

자작나무숲을 보고 오려면 넉넉히 왕복 3시간은 잡아야합니다 ㅎㅎ

즉, 등산이란 말이죠~~

가볍게 산책할 생각으로 갔다가 굉장히 힘들었다는...ㅎㅎ

 

2. 입산시간이 정해져있다!!

왕복 3시간정도 걸리기에 하절기는 15시까지, 동절기엔 14시까지 입산 가능합니다!

3시 넘어서 오셔서 입산 못하시는 분들 많이 봤습니당..

3. 동절기엔 아이젠, 등산스틱 필수! 

경사로 있는곳이 많아서 안전을 위해 꼭 꼭 챙겨가세요!

자 ! 입구에 보면 양갈래 길이 있어요!


왼쪽은 달맞이숲으로 완만하고, 시간이 오래 소요되는길.(1시간 40분)

오른쪽은 별바라기숲으로 경사가 가파르고, 시간이 적게 소요되는길.(1시간 20분)


 

저희는 오른쪽 별바라기숲으로 올라갔다가, 달맞이숲길로 내려왔어용~

어디로 가든 왕복 다녀오면 굉장히 힘들답니다..ㅋㅋㅋㅋㅋ

1시간 20분 코스 길을 남들보다 천천히 올라가서 더 걸렸어요 ㅋㅋㅋ

올라가는 내내 자작나무 같이 생긴건 1도 안보였다는...

전망대

걷고 또 걸어서 전망대에 도착하니 자작나무 숲이 등장했어요!!!

넘 보고싶었던 장면~~

고생 끝에 자작나무숲을 보았네용ㅎㅎ

자작나무 코스

조금만 더 걸어가니 자작나무숲 안을 걷는 자작나무 코스가 등장해요!!

숲해설가 선생님도 있고, 포토존도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어요♡

저희도 여기서 사진 많이 찍고~~ 

맑은 공기 마시면서 한~참을 쉬다가 내려왔어요 ㅎㅎ

자작나무숲이 너무 좋기도 하고,, 등산로로 다시 나가면 자작나무 숲도 없어지고 다시 산행길이거든요...

그래서 더 발이 안떨어졌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쪽이 다시 주차장쪽으로 내려가는 데크길이에요!

데크길~달맞이숲길 이어져있는데, 이 길이 정말x2 길게 느껴지더라구요 ㅠ.ㅠ

경사는 완만해서 걷기 좋은데, 마치 산티아고 순례길이 이런것일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ㅋㅋㅋ

제가 너무 만만하게 생각하고 온걸수도 있으니 너무 겁 먹진 마세요 여러분...ㅋㅋㅋㅋ

다만, 큰 맘 먹고 가시길! 왕복 세시간 이상이면 꽤 먼 거리니까요^^

 

힘든 산행후 꿀맛같은 산채비빔밥 드셔보세요!!

↓ ↓ ↓    비빔밥러버로써 강추하는곳ㅠ.ㅠ   ↓ ↓ ↓ ↓

 

[인제 맛집] 인제자작나무숲 맛집, 산나물로 만든 산채비빔밥과 비빔막국수, 도토리묵이 맛있는

산채이야기 위치 : 강원 인제군 인제읍 자작나무숲길 769-3 운영시간 : 8시 ~ 18시 월 1회 휴무, 휴무미정 자작나무숲 갔다가 너무 힘들어서ㅋㅋㅋ 눈에 보이는 식당 들어갔는데 너무 맛있지 뭐에요

daya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