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국내여행

[남해 빵집] 독일마을 두번 방문하게 한 프레첼 맛집, 독일전통빵집 달팡 프레첼

쮸빠찌에 2023. 10. 9. 16:03
반응형

독일전통빵 달팡프레첼

위치 :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독일로 35

운영시간 : 10시 30분 ~ 6시

중간에 매진되면 대기해야함!!

 

생일기념으로 남해여행을 갔는데~~ 

글쎄 마침 독일맥주축제 하더라구요!! 

독일마을에서 축제도 즐기고~ 맥주도 마시고~ 

우연히 지나가면서 들른 달팡프레첼에서 인생프레첼을 발견해서 소개해드리려구요!!

르꼬르동블루 출신 쉐프가 만든 독일전통빵 맛집!!

유기농 밀가루로 만든 수제 프레첼이라

다팔리면 다음에 구워져나오는 프레첼을 기다려야해요!

반응형

독일전통빵인 프레첼이에요~!~!

평생 살면서 먹어본 프레첼은 겉이 굉장히 질긴 프레첼이었는데,

독일마을에서 먹은 프레첼은 어어어엄청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앞뒤 사람이 4개씩 주문해가더라구요...

저희 뒷사람까지만 판매하고, 나머지 사람들은 프레첼이 매진되어 못샀어요..

뭣도 모르고 한개만 주문한 우리..

이 빵은 전날 맥주축제날은 안나왔던 프레첼이에요 ㅎㅎ

다음날 전날 먹은 프레첼이 또 생각나서...♥ 가는길에 독일마을 한번 더 들렸어요 ㅋㅋ

시나몬 크런치 프레첼, 블루베리 크럼블 프레첼, 베이컨 대파 크림치즈 프레첼, 

그리고 크기가 어마어마한 빅사이즈 프레첼까지!!!ㅎㅎㅎ

맥주축제날은 바빠서 기본 프레첼만 나오고, 평상시에는 다양한 맛의 프레첼들이 나온다고 하네요^^

역대급 부드러운 프레첼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매장에서 판매하는 크림치즈 따로 구매해서 

발라먹으면 더 더 맛있어요 ㅎㅎㅎ

너무 귀여운 벽화가 그려져 있는 건물이었어요 ^^

프레첼 벽화앞에서 사진 마니 찍었답니당ㅎㅎㅎ

독일마을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