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가평 휴게소] 가평 맛남샌드 웨이팅후 구매후기, 꿀팁(feat. 제주 마음샌드)

쮸빠찌에 2022. 4. 28. 10:05
반응형

제주도 '우도 땅콩 마음샌드'를 먹은뒤로
가평에 '가평 잣 맛남샌드'가 있다는걸 알게되었어요😊ㅋㅋㅋ
그래서 강릉 가는길에 들른 가평 휴게소~~

⭐️참고로 맛남샌드는 가평휴게소 춘천방향 에만 있답니다!!⭐️

반응형

8:55분에 첫타임 판매 시작인데,

주말이라 그런지 8:30에 도착했는데도 웨이팅줄이 길었어요🥲
인당 2개씩 구입이 가능하구요!
앞에분들이 2개까지 구입할 경우,
ㅇㅇ분까지만 구입하실수 있다고 직원분이 안내해주세요!
(저희 앞앞 사람까지였는데,, 저희는 운좋게 샀어요!!ㅎㅎㅎ)
주말에 여유있게 구매하시려면 8:20부터는 줄서있어야 할거에요ㅠㅠ
주말보다는 평일을 추천드려요😌

가격은 10개 들어있는 한박스에 14,000원이에요!

개당 1,400원꼴이니 쿠키치고 비싼편이긴 하죠!?


휴게소에 입점한 파리바게트라 그런지 ,
제주도에서 구매할때와는 다르게 통신사 할인 적용이 안되더라구요!
해피포인트는 적립 가능합니다!!

가평 맛남샌드
버터쿠키 안에 잣, 솔티드 카라멜, 이즈니 버터크림이 들어가있어요!😋
쿠키 자체가 버터쿠키라서 제가 좋아하는 쿠키맛인데,
안에 들어있는 이즈니 버터크림과 카라멜이 단짠이라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커피랑 먹으면 더 맛있어요♡♡

제주 마음샌드

이건 제주도에서 구입했던 마음샌드!
제주마음샌드는 한라산 그림이 그려져있어요.
제주마음샌드와 가평맛남샌드는 안에 들어간 견과류만 다르고 내용물은 같아요!
맛 차이는 특별히 모르겠더라구요~~ 둘다 맛있었어요 ♡ㅎㅎ
견과류도 많이 들어가있는게 아니라서 견과류 안좋아하는 사람들도 잘 먹을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