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폴라로이드 카메라] 감성카메라 인스탁스 미니11 라일락퍼플 내돈내산 구입후기

쮸빠찌에 2021. 1. 21. 14:23
반응형

인스탁스 미니 11

이게 갖고싶다던 동생의 말에

동생생일선물 겸 저도 같이쓰고싶어서 산 카메라 ^0^

 

카메라 본체

"인스탁스 미니 11"

라일락 퍼플 

 

다양한 구성으로 판매하는데,

저는 필름 20장 구성으로 되있는걸로 127,500원으로 샀습니당!

자세한 구성은 아래에서 다시 설명드릴게요~

인스탁스 미니11, 케이스, 필름 20장, 전용 앨범, 포토데코세트(집게, 펜)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필름 많이 들어있는 구성으로 선택했고, 

친구들이랑 만나면 찍어서 한장씩 주려고

필름만 따로 60장 더 구입했어요ㅎㅎ

카메라 케이스와 필름 

케이스도 카메라와 같은 색상으로 깔맞춤 ㅎㅎ

필음박스엔 10장씩 들어있는 필름 2세트가 들어있어요!

필름 갈아끼우는 방법 어려울줄 알았는데

기계치인 저도 엄청 쉽게 할정도로 쉬워요!

 

<인스탁스 필름 끼우는 방법>

뒷편 커버를 열고 은박지에 쌓여진 필름을 그냥 넣으면 되요!

오른쪽 위에 노란띠가 오게 위치시키면 된답니당~

필름 중앙부분은 누르면 안되요!

 

그리고 S표시가 뜨는부분은 남은 필름장수를 표시해주는 부분이에요!

처음 누를땐 보호필름이 나와서 버리면되고, 

그 후부터 찍을때마다 10에서 9,8,7,,, 이런식으로 카운트 됩니다!

 

 

이제 예쁜 미니 11 카메라 본체를 소개할게용~♡

너무 예뻐요,,,,

 

실제 색상이 더 보라보라하고 제가 좋아하는 파스텔톤!

카메라 조작법도 엄청! 쉬운데

앞 렌즈 오른쪽 아래에 있는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렌즈가 쏙!하고 나와요~

한번더 당기면 셀프카메라 모드!

다 찍은뒤엔 렌즈를 눌러버리면 끝!!!!

물론 핸드폰 카메라가 화질도 좋고

여러장 찍어서 마음에 드는 사진 정할수도 있어서 좋지만,

딱 한장에 담는 추억을 갖고싶은 마음에 

폴라로이드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여러장 찍어서 앨범에도 모아보고 

친구들에게도 하나씩 나눠줄예정입니다>_<!

여러장 찍어보고 후기 남겨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