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샤넬 립밤] 3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 웜톤 가을뮤트 / 샤넬 루즈 코코 밤 914 내츄럴 참 컬러 후기

쮸빠찌에 2023. 10. 17. 15:30
반응형

이번에 생일선물로 받은 샤넬 루쥬코코밤 내츄럴참 컬러를 리뷰해볼까해용~

화장품 리뷰 잘안하는데,

매장에 직접가서 발색해볼 시간이 없으신분들께,,

특히! 퍼스널컬러 가을웜톤 뮤트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해서 리뷰 올려용♡

저도 카카오선물하기로 받은거 색상 고민하느라 시간을 오래 썼거든요ㅎㅎㅎ

루즈 코코 밤 네츄럴참

선택 장애인 저는...

엄청난 검색과 고민 후에

  '가을 웜톤'으로 검색해서 후기가 많았던 네츄럴참으로 골랐어요!!

 

반응형

딱 실물만 봤을땐,

옛날 엄마립스틱 색깔이에요 ㅎㅎㅎㅎ

제 네일아트한 손톱색이 자몽시럽 색상인데,

저 색상보다 톤다운 되어있는 색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발색샷

샤넬 코코밤 자체가 립밤이라서 색 자체가 진하진 않아요~

그래서 여러번 덧발라주었을때 색이 조금 나는 정도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아파보이는 입술색에서 혈색이 더해진다고 생각하시면 되요ㅎㅎ

샤넬 루즈 코코밤 색상은 9가지 정도가 있는데요!

가을 웜톤에 추천드리는 색상은 '내츄럴 참, 스윗 트릿, 폴 포미' 정도에요~

새로 출시한 스윗 트릿도 고민했었는데, 너무 진해보여서 선택 안했거든요

내츄럴 참은 티가 안나는 자연스러운 느낌이라서,

데일리로 어느 정도 색상이 나오는걸 원하시면 스윗 트릿도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