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수원 맛집] 이미 유명해서 웨이팅있는 부대찌개 맛집, 이나경송탄부대찌개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4. 22. 10:11
반응형

이나경송탄부대찌개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307번길 47

운영시간 : 11시~ 22시 (16시~17시 브레이크 타임)

 

주말 점심시간대에 방문해서 웨이팅을 좀 했어요 ! 

미리 번호표 받아놓으시는걸 추천드려요^^

2TV생생정보통, 생방송오늘저녁, 놀라운 토요일 등의 여러 방송 출연을 해온 맛집이래요~

반응형

웨이팅 맛집답게 매장 내부엔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요!

직원분들도 많으셔서 일사분란하게 정리하시고, 준비해주셔서

회전율이 빠른편이에요!

저희는 부대찌개 2인분으로 주문했하고, 라면사리 추가했어요~

웨이팅하느라 넘 배고팠던 이 날,,,

부대찌개를 시키면 그상태로 푹 쪄주다가

직원분이 와서 콩나물을 추가로 넣어주셔요!

졸여서 맛있게 먹으면 되용~~부족하면 육수 추가로 넣으면 됩니당!

이곳 부대찌개는 돼지고기 갈은 민찌, 여러 햄사리 뿐만 아니라 콩나물과 파채가 엄청 들어가요~~

파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엄청 좋아하실것 같아요!

햄사리

부대찌개의 포인트는 바로바로~~

햄.사.리!!!!

햄이 넘 맛있어요!!! 특히 저 네모네모한거랑 두툼한 비엔나요~~

다음엔 햄사리 추가를 꼭 해야겠어요>_<

라면사리

어느정도 먹었을때 라면사리 추가용~~!

한때 이전 직장에서 이 부대찌개에 라면사리를 매주 한끼씩 먹어왔어서 

부대찌개가 질렸던거거든요,,,

그 직장 퇴사하고 2-3년 지나니까 이제는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ㅋㅋㅋㅋ

이제는 없어서 못먹쥬 ㅠㅠ

다먹고 각자 집에 또 포장해갔지용^^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