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제주/서귀포 맛집] 멸치고기국수와 돔베고기 맛집, 고씨네 천지국수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4. 23. 10:05
반응형

고씨네 천지국수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중앙로79번길 4

운영시간 : 10시 ~ 20시

(15시~17시 브레이크 타임)

금요일 정기휴무

주차는 바로 옆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되요~~!

반응형

밑반찬은 국수와 먹기 좋은 깍두기와

돔베고기와 잘어울리는 쌈장, 김치, 고추와 양파, 그리고 어묵볶음이 나와요!

반찬이 다 맛있었어요~~

 

수육(돔베고기)

돔베고기란 ? 

삶은 돼지고기를 그릇에 옮겨 담지 않고 도마 위에 두고 썰어 먹는 음식.

돔베 = 도마 의 제주 방언이라고 해요.

그냥 수육같은데 돔베고기라고 하길래,, 검색해보고 왔어요 ^^

수육도 부드럽고 쫄깃해서 맛있어요~~

 

멸치육수의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좋았던 멸고국수에요!

일반 멸치국수에 수육이 올라간거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진한 고기육수를 생각하신 분은 여기 오시면 실망하실수도,,,ㅎㅎ

저는 원래 멸치국수도 좋아해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흑돼지만두

전날 다른 보말칼국수집에서 일반 물만두를 엄청 비싼돈주고 먹어서 그런지

이 흑돼지만두가 가성비 갑이더라구요!!

육즙이랑 안에 씹히는 맛이 좋았어요^^

동생이 더 먹고싶다고 해서 두판 주문해먹었어용~

고기육수는 아니지만

깔끔한 멸치육수베이스의 국수가 먹고싶다면 추천드려요^^

아침, 점심으로 먹기 딱 좋은것 같아요~~

비빔국수도 시켰었는데, 사진이 없네요ㅠㅠ

여럿이서 오시면 하나씩 주문해서 나눠먹으면 좋을듯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