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제주 맛집] 우연히 가게된 흑돼지 생고기 맛집 추천, 돼지삼형제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4. 21. 10:03
반응형

돼지삼형제

돼지삼형제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232번길 16 천제연로232번길16

운영시간 : 12시 - 22시 

브레이크 타임 15시 - 17시

 

점심에 해산물을 너무 많이 먹어서

급 고기 먹자고해서 검색해서 방문하게 된 돼지삼형제에요!

주차장도 넓은편이라 좋았어요~

반응형

메뉴판

흑돼지, 백돼지 두가지 다 판매하는 곳이에요!

저희는 제주도니까,, 흑돼지로 주문했어요 ㅎㅎ

급 검색해서 오게된곳이라 맛이있을지~~ 두근두근 ㅎㅎ

흑돼지 근고기 1.2kg먼저 주문했어요!

양이 많아서 한판 굽고 다시 한판 더 구워주셔요.

근고기 주문하면 목살 + 삼겹살 합쳐서 600g 나와요!

목살

통통한 목살

부드럽고 육즙이 진짜 장난 아니에요 ㅎㅎ

우연히 검색해서 오게된 이 곳이 저의 흑돼지 맛집 1위가 됐어요 ㅋㅋㅋ

삼겹살

다른 흑돼지 고기집들보다 비계 부분이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저는 삼겹살, 목살 다 맛있게 먹었는데, 

동생이 목살이 완전 스테이크 같다고 감동받아서 ㅋㅋㅋ 

목살만 따로 더 추가해서 먹었답니당ㅎㅎ

멜젓은 제 입맛엔 안맞는거 같아요ㅜㅜ 여기저기서 먹어봐도,, 저한텐 별로에용 ㅠ

전 소금에 찍어먹는게 젤 맛있어용 ㅎㅎㅎ

밀린 제주도 포스팅을 하다보니,, 또 제주도가 가고싶네요ㅠㅠ

제주도는 언제가도 예쁘지만 봄에 처음 가봤는데 넘 이쁘더라구요ㅠㅠ!

흑돼지 맛집 돼지삼형제 꼭 가보세용!!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