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이태원/해방촌 맛집] 반미와 분짜가 정말 맛있는 베트남음식점, 레호이 소월길 본점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4. 20. 10:01
반응형

봄이 되니까 집순이도 밖에 나오게되는 매직><

친구랑 오랜만에 해방촌에 갔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지는 해방촌..ㅋㅋ

 

레호이(LEHOI)

위치 : 서울 용산구 소월로38가길 5 

운영시간 : 11시 30분 ~ 21시 

월요일휴무

브레이크타임 : 15시 ~17시

 

브레이크타임 있어서

4:40분쯤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 적어두고

친구랑 수다떨다보니 금방 안내해주셨어요 ㅎㅎ

반응형

메뉴판

분짜와 반미, 쌀국수 옥수수알튀김이 유명해요

말하다보니 거의 모든메뉴가 다 맛있는곳인듯,,,

두명이라 메뉴 3개만 주문했는데,

다음에 다시 가야할 이유가 생겼네용^^

저희는 분짜, 반미, 콤가로 주문했어요

분짜

베트남 음식을 좋아해서 진짜 여러곳에서 분짜 먹어봤는데용

분명 별거 안들어간듯한 분짜였는데,

왤케 맛있나요ㅜㅜ

여기 음식들은 다 투박하게 나오는데 맛이 정말 좋아요ㅋㅋㅋ

반미

반미도 먹어본 반미들 중에 젤 맛있었어요!!

저 바게트 자체가 너무 맛있고

커서 먹기가 좀 불편한 단점이 있었지만

맛을 보면 단점이 다 커버가 됩니다...ㅎㅎㅎ

포장해가는 사람도, 배달시키는 분도 정말 많더라구요!!

우리동네에도 팔았으면 좋겠다♡

콤가(닭갈비덮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