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HANS 한스케이크 이촌점 가나슈초콜릿케이크 S사이즈

쮸빠찌에 2016. 2. 20. 16:40
반응형

​동생 생일을 맞아 맛있는 케이크로 유명한 한스케이크를 구매해보았다. 나는 한스케이크 이촌점에서 구매했다.
내가 구매한 케이크는 가나슈초콜릿케이크 스몰사이즈(S)이다.
한스케이크는 S,L사이즈 두가지를 판매하는데

가나슈초콜릿케이크 (S) 가격은 31,000원이다. 크기는 2호정도인것 같다. 스몰사이즈라 작을거라 생각할 수 있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적당하다! 다섯 식구가 먹고도 남을 양이다.
L사이즈는 44,000원이다. 케이크 살 때 포인트 적립도 해줬는데 2%적립이 되서 620원 적립됐다. 포인트를 쓸 수 있을지는 미지수이지만..ㅋㅋㅋ​

포장해준 모습인데 깔끔하니 이쁘다. 추운날 장갑도 안가져간날에 사와서 가져올때 너무 힘들었다ㅋㅋ

한스케이크 로고. 두번째로 먹어본 한스케이크인데 비싸긴 하지만 확실히 시트도 촉촉하고 맛있다.​


가운데에 초콜릿이 올려져있다. 일반적인 케이크에 올려져있는 초콜릿은 맛없어서 기대감없이 먹었는데 이건 생각보다 진한 맛이었다. 그리고 테두리에 통조림체리 반쪽이 하나씩 올려져있다. 통조림체리라서 많이 아쉽다ㅠㅠ 내사랑 생체리였다면 좋았을텐데!!!​

가나슈초콜릿케이크 단면
크림이 느끼하지 않아서 많이 먹을수 있었다. 그런데 시트만 먹으면 조금 퍽퍽하다고 해야하나? 막.. 촉촉하진 않다. 전에 먹었던 생크림케이크는 진짜 촉촉해서 그걸 생각하고 먹었는데ㅋㅋㅋ 이건 덜 촉촉하다. 근데 신기한건 크림이랑 먹으면 촉촉하다.

초코케이크를 좋아하는 동생 때문에 사왔는데 전에 먹은 생크림케이크가 더 맛있었다! 생일케이크는 생일자가 먹고싶은 걸로 먹어야하니까....! 한스케이크에 있는 다른 종류 케이크들도 도전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