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천호역] 덮밥류가 맛있는 일식집 '안녕식당'

쮸빠찌에 2016. 2. 1. 00:00
반응형

 천호에는 로데오거리 번화가가 있어서인지 다양한 음식점이 많다.

그 중 '안녕식당'이라는 일식집에 가보았는데, 합리적인 가격에 음식도 맛있었다.

무엇보다 가게이름이 참 귀여운것 같다. 안녕식당:)

 

가게 간판이 심플한게 내 스타일이다.

 

사실 일식이 먹고 싶었는데, 스시와 일본라멘과 덮밥류중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안녕식당을 가기로 정하고 찾아갔다.

안녕식당 바로 옆에 스시집으로 유명한 스시야미가 있었다.

가게는 골목 후미진 곳에 위치하고 있었지만 이 두 가게를 찾는 손님들이 많았다.

 

두 가게 모두 웨이팅을 해야했다.

내가 갔을땐 스시야미 웨이팅이 더 길어서 안녕식당을 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지만ㅋㅋ

건대 스시집중에 호야를 좋아하는데, 거기만큼 괜찮을지 궁금해서 다음에 가보려한다.

 가게 입구에 이름과 함께 온 인원수를 적어놓고

이름이 불릴때까지 기다리면 된다..ㅎㅎ 우리 앞엔 대기팀이 3팀있었는데, 15-20분정도 기다렸다.

 웨이팅하면서 밖에 준비되어있는 메뉴판을 보고 메뉴를 정했다.

 안녕식당의 메뉴판

글씨체가 정말 매력적이다.ㅋㅋ

인기메뉴/폭발적인 메뉴가 표시되어 있어 처음 간 손님들이 메뉴 정할때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폭발적인 인기메뉴 안녕짬뽕 맛이 궁금하지만 이 날은 짬뽕이 별로 안먹고싶었기에..

맥스동과 사케동을 주문했다.

근데 다른 테이블에서 다들 안녕짬뽕을 먹고있길래 맛이 궁금하긴 했다.

 메뉴를 주문하면 나오는 미소된장국.

추운날엔 역시 따뜻한 국이 필요하다.......추운 밖에서 기다리다가 먹어서인지 따뜻한 국물이 좋았다.

 맥스동(믹스동) 가격은 7,500원

무엇을 먹을지 고민될 때 이 메뉴를 시키는 것을 추천한다.

돈까스와 새우튀김, 치킨(가라아게)이 믹스되어있는 덮밥이다.

 

 맥스동(믹스동)에 나온 돈까스

돈까스 고기 두께도 두껍고 부드러워서 맛있었다.

 

 연어덮밥 :사케동

가격은 8,500원

양념된 밥 위에 생연어가 올라간 연어덮밥.

연어를 덮밥으로는 처음 먹는데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다! 초밥과는 다른 느낌><

연어 위에 와사비를 올려주는데 기호에 맞게 조금씩 덜어먹으면 된다.

 가게 내부는 다른 일식집과 비슷하고, 좌석은 20석이 안되는 규모이다.

후식으로 야구르트를 준다.

일식 덮밥류가 맛있는 안녕식당!

천호에 가게 되면 들려보길 권한다:)

 

안녕식당의 영업시간은

점심 오전11:30 ~ 오후 3:30

(브레이킹 타임 오후 3:30 ~ 5:00)

저녁 오후 5:00 ~ 9:00 이다.

브레이킹 타임이 있으니 참고할 것!

 

주소는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59길 53.

천호역 6번출구 로데오 거리쪽에 위치해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