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어린이대공원역]샤브야채 무한리필되는 채선당 화양점 월남쌈샤브샤브

쮸빠찌에 2016. 2. 21. 00:10
반응형

​샤브샤브 음식점으로 유명한 채선당을 오랜만에 가게 되었다. 화양점은 어린이대공원과도 가까워서 가족과 건강한 식사를 하고싶다면 채선당에 오는걸 추천한다!


막내동생이 육식성애자라서 샤브샤브 먹는걸 안좋아할 줄 알았는데 야채도 잘먹었다. 가족들 모두 만족스러워했던 외식이었다:)​

내가 방문한 매장은 화양점이었는데 이번달에 샤브야채를 무한으로 리필가능하다고 했다. 메인메뉴를 일인당 주문시에 가능하다.​

매장 내부가 생각보다 예뻤다. 베니건스나 빕스같은 레스토랑 느낌이다. 매장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만족스러웠다. ​

우리가 주문한 음식은 월남쌈 샤브샤브 2인분과​

채선당 스페셜 샤브샤브 3인분을 주문했다.
가격은 두 메뉴 다 1인분에 13,000원이다.
이외에도 매운버섯 샤브샤브, 해물 샤브샤브, 쇠고기 샤브샤브, 모듬(해물&쇠고기)샤브샤브, 한우 샤브샤브 등의 메뉴가 있다.

월남쌈 샤브샤브를 주문하면 셋팅해주시는데 위에서부터 샤브샤브용 야채, 월남쌈에 싸먹을 야채, 샤브샤브용 고기
그리고​

가운데 육수와 샐러드, 물김치, 라이스페이퍼, 3종류의 소스, 쌀국수, 죽재료들을 준비해주신다.
라이스페이퍼는 10장이 나오는데 다 먹으면 1,000원에 10장씩 추가주문이 가능하다.​

육수에 샤브샤브 야채와 고기를 넣어서 익혀먹는데, 평소보다 야채도 많이 먹게되고 맛도 있고 건강 음식인 것 같다! 육수를 많이 끓이게되면 짜지는데, 옆에 육수통을 따로 주셔서 육수가 졸아들면 계속 보충해주면 된다.​

월남쌈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여차저차 아직까지 먹어보질 못했었다. 드디어 이번에 기대감 가득한 상태로 먹어보았는데, 호불호 갈릴듯한 맛이었다. 나는 이런 식감을 좋아해서 맛있게 잘 먹었다:) ​

샤브샤브를 다 먹으면 월남쌈 샤브샤브는 쌀국수를, 스페셜 샤브샤브는 칼국수를 끓여먹을 수 있다.
개인적으로 칼국수가 더 맛있었다! 쌀국수는 쌀국수 전문점에서.....^^ 쌀국수는 맛만 보고 거의 남긴채 죽을 끓여먹었다. 죽은 육수가 너무 졸아서 짰는데 육수 조절에 주의하며 만들것을 추천한다.

<채선당 화양점>
전화번호는 02-462-4555이고,
주소는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369 광진두산위브파크이다. 건물 지하에 주차가 가능하고 채선당은 2층에 위치해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