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국내여행

[가평여행] 가평 당일치기 가볼만한곳 추천,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방문후기, 할인 꿀팁

쮸빠찌에 2021. 8. 24. 10:28
반응형

스위스 에델바이스 테마파크

위치 : 경기 가평군 설악면 다락재로 226-57

운영시간 : 평일 10시 - 18시 / 주말 9시 - 18시

 

입장료
성인기준 8,000원
청소년 7,000원
소인 5,000원


<입장료 할인팁>

kkday 홈페이지에서 전날 또는 당일 오전 10시 이전에 예약하면

4,100원에 할인된 가격으로 당일에 사용가능한 티켓 예매 가능하다고 해요!

저는,, 오후에 발견해서 아쉽게 할인 못받았어요ㅠㅠ

 

스위스마을

실제 사람들이 거주하고 있는 마을이라고 하네요!

생각보다 경사가 있어서

너무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유모차 끌고 오기에는 어려움이 있을것 같아요!!

성인들이 걷기에도 경사가 높았답니다...

8월 19일에 방문했는데,

유럽수국이 정말 많이 피어있어서 너무 예쁘고 사진 찍기 좋았어요! 

시들려고 하는 꽃들도 중간중간 있어서

다음주까지가 제일 예쁘지않을까 싶어요ㅎㅎ

곰돌이탈

스위스 에델바이스 검색하면 많은 사진들에 나오는 곰돌이탈이에요!

귀여워서 탈쓰고 한번 찍고싶었지만

시국이 시국인지라~~

코로나로 쓰기에 찝찝해서 안썼어요~ㅎㅎ

양에게 건초 먹이주기 체험장도 있구요 ~~

새끼양도 있어서 엄청 귀여웠어요♡

양들이 엄청 똑똑해요.

자기 집에서 다들 모여서 꿈쩍 안하다가

건초쪽으로 가서 건초를 들고오면 그제서야 사람들 있는쪽으로 온답니당ㅋㅋㅋㅋ

가평의 스위스♡

놀이터쪽에 성인용 트램플린도 있구

그네들도 있고!

놀게 너무 많았어요>_<

무엇보다 저희 둘밖에 없어서 너무 자유롭게 놀았답니당!

평일에 가는걸 추천드려요!!!

건물 내부

건물마다 다양하게 꾸며져 있는데,

건물 내부는 사실 볼게 별로 없어요~

예전엔 포토존으로 인기있었겠지만 지금은 너무 오래돼보이고,, 

야외 뷰가 훨씬 예뻤어요!

포토존

알록달록 예쁜 집 앞에서 사진도 찍고 ㅋㅋㅋ

멘트가 조금 오글거리긴해여.....ㅋㅋ

삼각대를 안가져가서 가지고 있는 미니 셀카봉으로 찍었는데 ㅎㅎ

각도가 안나와서 아쉽지만ㅠㅠ

날씨도, 뷰도 좋았고 사람도 정말 없어서 대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