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어린이대공원/화양동] 벨롱 에스프레소 티라미수와 필터 커피

쮸빠찌에 2021. 10. 28. 23:10
반응형

벨롱 에스프레소


위치 : 서울 광진구 능동로17길 34
운영시간 :
월~토 11시~23시
일 12시~ 22시

티라미스 비쥬얼 보고 저장해놓았던,,
예전부터 가보고싶었던 카페에 다녀왔어요! ㅎㅎ

바깥쪽 자리는 창가라서 햇빛이 잘들어서 예쁘더라구용☺️
하지만 저는 더워서

안쪽 그늘진 자리로~~ㅋㅋㅋㅋ

 

벨롱에스프레소 메뉴

아아 두잔과 티라미스를 시키려하였으나
사장님의 추천으로 필터커피도 한잔 시켜보았어용!
맛 비교는 아래에서^^

저녁엔 칵테일도 판매하시네용~

카페 곳곳이 완전 감성 카페 ♡ㅎㅎ

카페 인테리어

안쪽 좌석도 많아서 주말에 사람들 많아도 괜찮을것 같아요!

개인 업무보러 노트북 가지고오는 손님들도 많더라구요~~

참고로ㅋㅋㅋ 테이블이 금속이라서 아이패드 자석 케이스가

척!!! 붙어서 잘 안떨어져서 놀랐습니당ㅋㅋ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용~

비쥬얼 최고>_<

티라미스 케이크 7.5
아메리카노 4.0
필터커피 6.0


티라미스

이 비쥬얼 보고 맛있어보여서 오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어보네용!

크림이 묵직하고 우유생크림 사용한 맛이라 

크림은 완전 제스타일^^

 

다만, 레이디핑거쿠키는 에스프레소가 다 적셔지지 않아서,, 빵+크림 먹는것 같아서 아쉬웠어요! 

개인적으로 빵이 촉촉하게 적셔진게 커피맛도 더 진하고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왼쪽 : 필터커피(코스타리카 원두) / 오른쪽 : 아메리카노

 

 개인적으로는 필터커피는 제 스타일이 아니였어요ㅠ_ㅠ

산미가 느껴지고, 카카오 함량 높은 초코렛 같은 떫은 맛이 느껴지는 맛이에요..ㅎㅎ

저처럼 산미 안좋아하는 분들은 아메리카노를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