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제주/한림 카페] 이색 디저트들이 가득한 카페 추천, 카페 뵤뵤 알포카토

쮸빠찌에 2021. 10. 28. 22:48
반응형

카페 뵤뵤

위치 : 제주 제주시 한림읍 명재로 155
운영시간 : 10시30분-7시
수요일 휴무

원래 미리 알아본 카페 가는 중이었는데,
우연히 지나가다 화이트 색상의 예쁜 카페를 보고
급 방문하게 되었어요 ㅋㅋㅋㅋㅋ
이럴거면 계획 왜 짜는건가 싶지만,,,
만족스러웠던 카페라 포스팅 합니돵~~

2층으로 올라오니,
최소 4인 이상 앉는 자리도 있고,
대체적으로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예뻤어요~
저희는 두명이라 다른 좌석으로~~

메뉴

제주도 여행 내내
아메리카노가 너무 마시고 싶어서
아아 두잔 시켰는데,
포스팅 하면서 보니
말차먹은 돌하르방 메뉴도 시그니처 메뉴더라구요 ㅎㅎ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을것 같아여!

뵤뵤 디저트

돌하르방 모양의 뵤르방 무스케이스
아포카토가 아닌 알포카토 ㅎㅎ
작명 센스가 아주 ㅋㅋㅋㅋ
디저트 이름들이 깨알같이 재미있었어요!
예뻐서 눈으로 보는 재미도 있구용☺️👍

주문한 메뉴는
알포카토와 아아 두잔!
커피도 맛있었어용☕️
(산미만 없으면 잘먹는편^^)

두구두구~~

대망의 알포카토!!

알포카토 디저트에 그림과 설명까지 적혀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겉에 단단한 에스프레소 초코렛 안에
아이스크림 + 커피 푸딩 + 무스가 들어있어용!

다먹고 나서 본건데,
맨 아래 둥지까지 한입에 같이 먹어야
가장 맛있다네요???

초코 둥지는 뒤늦게 따로 먹었는데
그.. 카카오 80-90% 초코렛만큼 썼어요ㅜㅜ
그래도 알부분은 정말 맛있게 잘먹었답니당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