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양주 카페] 커피와 크로플 찐 맛집 추천, 로슈아 커피(Loshua Coffee)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1. 10. 15. 16:36
반응형

로슈아커피

로슈아 커피(Loshua Coffee)

위치 : 경기 양주시 광사로 145

운영시간 : 12시 오픈 - 20시 마감 (주말 21시 마감)

 

 

안녕하세용~

양주 나리공원 구경갔다가 근처라서 들려본

로슈아 커피 후기 알려드리려구요 ㅎㅎ

근처 갈일 있다면 또 가고싶은 카페에용 ㅠㅠ!

실내좌석

사진은 1층 테이블 위주의 일반 카페 좌석이구요.

2층은 인스타에서 유명한 포토존도 있는데,  (사진은 못찍었어요 ㅋㅋ)

개인적으로 저는 대리석 좌석이라 오래 있기엔 불편할것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취향에 맞게 앉으시면 될것 같습니당 ~ㅎㅎ

디저트류

기대했던 디저트 로수수는 이미 매진되어 없었어요ㅠㅠ

2시쯤 방문했는데도 매진.. 흑 ㅠ

그래서 크로플 세트로 주문했는데 진짜 왕추천!!!

여기 크로플 진짜 맛있어요...bb 

꼭 드세요~~!

다른 디저트들도 정말 많아요!

제가 좋아하는 크로플이랑 빨미까레까지!!

요새 저렇게 큰 쿠키들도 먹어보고파요 ㅋㅋㅋ

 

음료는 시그니처 메뉴인 로수수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원두 B)를 시켰어요!

사실 두잔 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키려다가..

이왕 온김에 먹어보자~하고 시켜보았답니당ㅋㅋㅋ

야외좌석

전에 봤던 블로그에서 야외 좌석이 그렇게 좋다길래

도착하자마자 야외자리를 먼저 찾았어요 ㅋㅋㅋ

다행히 저희 갔을땐 세자리가 남아있어서 겟!!ㅎㅎ

날씨도 좋고 너무 편해서 

저희가 갔던 카페 중에서 제일 오래 머물렀던 카페인거 같아요 ㅋㅋㅋ

야외 자리로 나와서 

먹어보아용~

크로플 세트

밥먹고와서 1개짜리 크로플로 시킨건데

진짜 넘 맛있어서 2개짜리 시킬걸 후회했다는 ...ㅎㅎ

흑임자 아이스크림 + 브라운 치즈 + 꿀 + 크로플 조합인데,

흑임자 아이스크림만 먹어도 맛있고,, 다같이 먹으면 더더 맛있어요!!!ㅋㅋㅋ

크로플이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을 바꿔준 맛 ㅎㅎ

로수수라떼는 아이스로만 주문 가능하구요, 크기가 많이 작아요 ㅋㅋㅋ

라떼에 짭쪼름한 옥수수 크림이 올려져 있는데, 

엄청 감동적인 맛은 아니였어요 ㅋㅋㅋ

 

아메리카노가 진짜 맛있었어서 

다음엔 아아 두잔으로><!!

원두를 좋은걸 쓰나봐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