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제주 카페] 닭머르해안길 카페 추천, 인생 라떼 맛집 카페 점점

쮸빠찌에 2021. 11. 4. 10:20
반응형

카페 점점

위치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신촌리 2384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0시

닭머르해안길 산책하고 들릴만한 카페 추천드릴게요🤩
가셔서 라떼 꼭 드세요!!!!!!!!
두번, 세번 드세요!!!!!

카페 인테리어

집 근처에 있으면 자주 오고싶은 아늑한 카페였어요!
한적하고 여유부리기 딱 좋은 곳😎

이날은 제주에서의 마지막 날이라 그런지
더 더욱 오래 머물고 싶었어요..
하지만 정해진 스케쥴이 있어서
더 아쉬웠던 곳 ㅎㅎ
다음에 또 가려구요💕

메뉴판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라떼 한잔씩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음료 나오는데 생각보다 엄청 오래걸렸어요 ㅋㅋㅋ
근데 커피 한입 마시면 진짜 🤭👍
특히 라떼가 진짜 맛있어요...
왜 인생라떼라고 하는지 이해가는 맛😋


커피를 너무 빨리 마셔서 한잔 더 시킬뻔했지만ㅋㅋㅋ
밥먹으러 가야해서 참았답니당🤨
아쉬워서 괜히 디저트 하나 더 추가주문ㅋㅋㅋㅋ

디저트 믐

신기하게 생긴 디저트 '믐'
까눌레와 비슷한거라고 하셔서,,
조금 걱정하고 먹었지만 (까눌레 개인적으로 불호😂)
의외로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겉바속촉인데, 버터향 가득하고 고소한 맛이에요!
커피랑 찰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