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제주] 소품샵 타르트 맛집, 집의기록상점 콘타르트와 에그타르트 솔직후기

쮸빠찌에 2021. 11. 2. 10:11
반응형

집의 기록 상점

 

위치 : 제주 제주시 한림읍 귀덕11길 60

운영시간 : 토,일,월,화 13시~17시

 

평소 에그타르트를 너무 좋아해서 기대되었던 곳이에요!

저는 12:45쯤 도착했는데, 이미 줄을 서있어서 5번째로 대기했어요.

오픈하고 나서도 카페 들어가는데에 15분 정도 걸렸어요.

한시 오픈하기 전에 웨이팅 줄이 정말 길어져요ㅠㅠ

방문하실 분들은 일찍 오시는걸 추천드립니돠~~

내부

소품샵 겸 카페여서

내부로 들어가니 다양한 소품들과 옷들이 있었어요!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구경했어요!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었고, 예쁘고 신기한게 많아서 한번쯤 볼만 했습니다^^

 

디저트

커피와 음료들도 파는데, 음료 메뉴판은 못찍었네요 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과 

에그타르트 2개, 콘타르트 2개를 주문했어요 !

원래 총 3개만 사자고 해놓고 웨이팅이 길어지니까 오기가 생겨서 하나 더 사벌임,,,ㅋ

타르트

 

오픈하자마자 가서 따뜻한 타르트를 기대했는데ㅠ_ㅠ

너무 차갑게 식어있었어요...

그래서 숙소에 들어가서 데워먹기로..!

에그타르트는 맛있었지만 서울에서도 충분히 먹을만한 맛이구요~!

 

콘타르트는 다른 후기들처럼 정말 달았고,

안에 필링이 줄줄 흘러서 먹기가 너무 불편했답니당 ㅠㅠ

 저는 숙소에 도착해서 먹어서 손 씻을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저도 거의 30분 정도를 웨이팅한건데, 오래 기다려서 먹을만한 정도는 아니라는점 ㅠㅠ!

여행중 시간은 소중하니까요~~!

서울에 더 맛있는 타르트가 많아요ㅎㅎㅎ

참고로 사장님들은 너무 친절하셨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