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제주/서귀포 카페] 햇살이 예쁜 카페 추천, 테라로사 서귀포점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1. 10. 26. 10:31
반응형

테라로사 서귀포점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칠십리로658번길 27-16

운영시간 : 매일 09:00 - 21:00

 

넓고 한적한 테라로사 카페 추천드려요~~

저는 평일에 방문해서 그럴수도 있지만,

너무 힐링되고 만족스러웠어요!ㅎㅎㅎ

베이커리류

다양한 빵과 쿠키들이 많아요!

아침 브런치로 딱인거 같아요 ㅎㅎㅎ

디저트류도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네용...

다른 리뷰들보니까 피칸파이가 엄청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 가시면 저 대신 먹어보세용ㅋㅋㅋㅋ

메뉴판

메뉴판은 크게 보세용 ><

커알못이라 드립커피 말구 일반 아메리카노와 라떼로 주문했어요 !

테라로사 뷰

카페 인테리어는 엔틱한 가구들과 골동품들이 많아서 볼거리가 많았어요!

예쁜 커피잔들도 한가득 전시되어 있구용 ㅎㅎ

위 사진이 나름 테라로사의 유명한 뷰에용ㅋㅋㅋㅋ

아침 브런치 겸 먹는거라서 담백한 치즈 치아바타와 

 급 고른 티라미수♡ㅋㅋㅋ

티라미스 케이크가 너무 맛있었어요~~!!

테라로사 원두는 살짝 산미가 있어요.

그래서 저는 일부러 라떼 시켰어요 ㅎㅎㅎ

라떼는 산미가 덜 느껴져서 맛있었어요!

카페 안에 귤나무가 많아서 구경도 했어요><

드라이브하면서 귤밭 구경하다가

가까이서도 보고 싶었는데, 마침 테라로사 카페에 귤밭이 있었어용~~ㅎㅎ

아직은 수확시기가 아니라서 초록초록 했지만,

귤구경 실컷하고 사진도 찍고 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