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시흥 카페] 맛있는 디저트가 가득한 그레몽 디저트샵 방문후기, 에그타르트 추천

쮸빠찌에 2021. 10. 12. 11:00
반응형

그레몽디저트샵

위치 :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264번길 7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0시

 

근처사는 친구가 추천해서 방문한 그레몽디저트샵!!

 

인스타그램도 운영하니 참고하세용^^

그레몽디저트샵/ 배곧디저트카페 / 시흥베이킹스튜디오(@_gremong_dessertsho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메뉴

디저트샵이어서 음료 가격은 착한 편이었어요!ㅎㅎ

달달한 디저트 먹으려고 다들 아아와 라떼로 통일해서 주문했답니다~

커피 사진은 못찍었어요..ㅋ

인테리어

그레몽디저트샵 내부가 정말 잘 꾸며져있었어요!

원데이클래스도 운영한다고해서 솔깃했지만,,

제 동네가 아님으로ㅠㅠㅠㅠ 패쓰!!!

사진 찍으면 예쁘게 나올만한 거울들도 가득했어요 ^^

디저트류

제일 유명한 그레몽 에그타르트

가격은 하나당 3,300원이네요!

먹고 맛있어서 포장해서 남자친구랑 가족들도 가져다줬어요^^

다양한 파운드류와 스콘, 케이크 등등

쿠키와 롤케이크

정말 다양한 종류의 쿠키들이 있었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 못먹었어요ㅠ_ㅠ

한번씩 다 맛보고 싶은 쿠키!!

주문한 디저트들

스콘 , 밤파운드 , 에그타르트, 레몬파운드

이렇게 주문했어용:)

저의 최애는 에그타르트지만

다른 파운드케이크들도 다 촉촉해서 맛있었어요!!

가까우면 진짜 자주 갈것같은 디저트샵이었어요ㅠㅠ

근처 사시는 분들이 부럽네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