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경기/광주]친절한 사장님과 커피와 고구마라떼가 맛있는 카페 추천, 펜타커피랩

쮸빠찌에 2021. 11. 11. 10:15
반응형

펜타커피랩

위치 :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선장동길16번길 50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0시

 

항상 넓고 한적한 카페 가는걸 좋아해서 

화담숲 가는길에 들리게 된 카페에요 ~

메뉴판

커피연구소답게 들어가니 커피 냄새가 나서 좋았어요  ㅎㅎ

커피 가격도 이정도면 적당한 것 같구요

디저트는 쿠키 종류들만 준비되어 있구요,

계란, 말차, 곡물, 커피, 흑임자쿠키가 있어요.

갓 구워서 식히는 중이라고 하셔서 사진은 못찍었답니당^^

내부 인테리어

저희가 평일 일찍 방문한 편이라서 두팀만 있었어요.

주말엔 이 많은 자리들도 다 꽉찬다고해요 ㅎㅎ

평일에 카페 오는거 넘 행복해요♡♡

저희가 앉았던 곳은 바로 이 자리!

소파가 침대처럼 엄~~청 편해요 ㅋㅋㅋㅋㅋ

뒤로 쭈욱 눕게되는 ,,,

창밖 구경도 하고~ 오랜만에 여유부리며 늦가을 정취를 제대로 느꼈어요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고구마 라떼를 주문했어요!

둘다 아이스로 주문했구용.

직원분이 자리까지 가져다주시고,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세요!

원두 시향해보시라구 비커에 담아주시는데, 향도 너무 좋았어요~~

고구마라떼

고구마라떼는 섞지 말고 쭈욱- 마시라고 하셨어요.

위에 크림이 있고 마시다보니 아래 노란부분이 고구마맛이 진하면서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뭔가 고구마 아이스크림..? 바밤바 맛..? 어디선가 먹어본 익숙한 맛인데 제 입맛에 딱!!ㅋㅋㅋ

콜드브루

사장님께서 저희 커피 다 마셔가니까

콜드브루 시음해보라고 가져다주셨어요♡ 양도 완전 넉넉히,,,

콜드브루도 평소에 안좋아하는데, 

여기껀 맛있어서 다 비우고 왔답니당 ㅎㅎ

여기서 커피 실컷 마시고 왔네용~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