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국내여행

[강릉 맛집] 세꼬시 물회맛집, 옛성도 물회국수전문 물회와 회덮밥, 강릉당 커피콩빵 후기

쮸빠찌에 2021. 8. 16. 12:23
반응형

옛성도 물회국수전문

 

위치 : 강원 강릉시 경강로2343번길 6
가게 앞에 주차하시면 되용~!

운영시간 : 10시-8시 월요일 휴무(브레이크 타임 3시-5시/재료소진시 조기마감)

메뉴판

 

여기가 미역국이 맛있어서 메뉴판에 따로 있더라구용~
저희는 회덮밥, 물회국수 하나씩 주문했어요ㅎㅎ
회무침 포장도 되네요!

기본상차림

1인 1메뉴 주문시
소면, 밥, 미역국 리필이 된다고 해용!

밥 양은 처음에 적게 주시는데
저렇게만 먹어도 충분히 배불렀어요!ㅎㅎ
더 드실분은 리필하시면 될것 같아요:)

갑자기 물회 먹고싶다고 노래 불러서
강릉 당일치기 얘기가 나온건데 ㅋㅋㅋㅋ
바람도 쐬고 오길 잘했어요>_<
회 양도 정말 많고,,
따로 나온 소면도 넣어먹으니 꿀맛이에영😋

회덮밥

초장을 너무 많이 뿌려서...🥲
밥을 더 넣었어요ㅋㅋㅋㅋ
살짝 가시 있는 세꼬시들이 있는데,,
세꼬시 잘 못먹는저도 잘먹고 왔어요 ㅎㅎㅎ
아이들이 먹기엔 조금 어려울것 같네용!

미역국

여기 미역국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ㅋㅋㅋ
물회랑 회덮밥 다먹고
미역국도 싹 비우고 나왔어요!😛
다음에 가게되면 미역국도 따로 주문하고 싶은 맛!!

 

 

강릉당 커피콩빵

강릉당 커피콩빵


선물용으로 강릉 커피콩빵 사봤어용!

처음 먹어봤는데 ㅎㅎ
안에 커피잼이 들어있는데,
잼이 제 입맛에는 너무 달고
빵보다 잼이 많은 느낌??이라
저는 한번 맛본것으로 충분한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키크러스 연탄빵이 더 맛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