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강화도 카페] 멍때리기 좋은 힐링 카페 추천, 카페 멍때림

쮸빠찌에 2021. 9. 27. 12:49
반응형

카페 멍때림

카페 멍때림

 

위치 :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970-34

운영시간 : 10시 - 19시 (주말은 19:30까지 운영)

 

친구의 추천으로 갔던 카페 멍때림!

후기 먼저 말씀드리면 완전 강력추천이에요!!!

카페 외부

날씨 좋은 가을에 딱 가기 좋은 카페에용!!

밖은 논과 호수 뷰구용

음료 가지고 나와서

야외 테라스 앉아서 경치 보면서 힐링하는데 너무 좋았어요!!

카페 내부

카페는 내부로 들어오면 넓은 좌석들이 있어요!

이곳은 멍때림 중에서도 맛때림 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는 카페 입니당!

 

이것저것 모으신 식기류들이 전시되어 있고 원목식탁도 예뻐요

춥거나 더울때 카페 내부로 들어오는것도 좋을것 같아용 ㅎㅎ

 

음료 메뉴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하나, 레몬에이드 시켰어요!

레몬에이드 상큼해서 제가 원하는 맛이었어요~~

카페 안내도

꿈때림은 숙박하는곳이라 예약자만 입장이 가능하구요.

나머지 공간들은 음료 마시고 나가는 길에

뇌때림과 맘때림도 방문해보았어요 ㅎㅎ

뇌때림

뇌때림 공간은 책들이 전시되어 있고

독서하거나 공부할수 있는 좌석들이 많았어요!

맛때림 카페보다 조용하고 한적했던곳!!!

다음번에 올땐 음료 가지고 여기 자리로 앉을거에용~~

맘때림

맘때림 공간에는 

오른쪽 사진에 있는 곳이 포토존으로 유명해서 사진만 찍을수 있어요!

맘때림 공간은 음료 마시는 공간이라기보다 

원래 기도실로 이용되는 공간이어서 그런지 조용해서

사진만 찍고 나왔어요 ㅎㅎ

힐링 카페로 강력 추천하는 곳, 멍때림 카페

조용히 자연 속에서 선선한 바람과 경치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었던 강화도 여행이었어요!

강화도 가신다면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