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포천 카페] 디저트와 커피가 맛있는 포근한 카페 추천, 포옥(po.oak)

쮸빠찌에 2021. 12. 1. 12:11
반응형

 

남자친구가 제 마음에 드는 카페를 알아봤지 뭐에용??

블로그 보고 한번에 오케이하고 갔던 카페 ㅋㅋㅋㅋ

소개해드릴게요♡

 

카페 포옥

위치 : 경기 포천시 소흘읍 죽엽산로 685-20

운영시간 : 10시 30분~19시

매주 목요일 휴무

반응형

카페 건물은 큰데,

생각보다 자리가 많진 않아요 ㅋㅋㅋㅋ

그래도 인테리어가 따뜻한 느낌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요즘은 너무 추워서 야외자리에 앉진 못하지만,,

날씨 좋을땐 1층과 루프탑 이용해도 좋을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니,

12월이 다가오는듯한 느낌이 드네요!

크리스마스 캐롤듣고, 트리도 보면,,

괜히 설레이는 기분>_<♡

디저트

제가 좋아하는 롤케이크와 처음보는 디저트인 말렌카가 있어요!

롤케이크는 기본, 녹차, 초코!

말렌카는 레몬, 호두, 초코! 세가지 맛이랍니당~

둘 다 시키고 싶었지만 저녁 먹어야해서 하나만 주문했어요ㅠㅠ

메뉴

새로운 카페 가면 시그니쳐 메뉴 하나씩 시키는 편이에용..^^

 

이 날은 아이스크림 들어간 라떼에 빠진 남자친구가 

썸머라떼 먹고싶어하길래 시켜보았어요 ㅎㅎ

with 아이스 아메리카노 다크 블렌드

 

주말에 갔더니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카페 내부 사진도 많이 못찍었어요ㅜㅜ

그리고 자리 잡는게 힘들어요 ㅎㅎ

저희는 운좋게 제일 좋은 자리 생겨서 앉았어요!

위에 테라스 자리도 있는데, 너무 추워서 못가용

참고로 루프탑은 아이들에게 위험해서 노키즈존이라고 합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는 산미없고 원두향은 연한 편이에요.

진한 커피 안좋아하는 분들이면 좋아하실것 같네요^^

 

썸머라떼 

헤이즐넛 라떼에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올려져있는 음료인데,

시리얼 같은게 올려져있어서 바삭한 식감도 재미있어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그리고 말렌카(코코아)  세가지 주문했어요!ㅎㅎ

말렌카

말렌카 꿀케이크

체코의 전통케이크로, 유럽왕실에서 즐겨 먹는 디저트.
꿀케이크라는 이름에 걸맞게 꾸덕꾸덕하면서 쫀득한 식감의 케이크



저도 처음 보고 처음 먹어본 디저트인데,
쫀득한 식감과 진한 초코맛이 너무 맛있었어요!
체코여행 갔을때 있는줄도 몰랐던 디저트 ㅎㅎㅎ

맛있어서 또 먹으러 가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