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제주/한림] 흑돼지 근고기 맛집 추천, 도민상회 본점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1. 11. 1. 10:13
반응형

도민상회 본점

위치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3길 8 도민상회 본점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시

 

제주여행하면서 먹었던 식당중에 제일 맛있었던 고기집 

도민상회 추천드릴게용!

앞으로는 여기만 갈거에요...!!!ㅋㅋㅋ

서울에도 분점 생겼으면..♡

메뉴판

흑돼지 근고기 600g과 흑돼지 김치찌개, 밥 한공기 주문했어요^^

런치 세트가 있었네요??

다음엔 런치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밑반찬

도민상회는 밑반찬이 엄청 잘 나와요!

흑돼지 먹을때 느끼함을 잡아주는 장아찌류, 백김치, 파채, 쌈무 등등 

특이한건 톳장아찌도 있어서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다 먹고 부족한건 셀프바에서 가져다먹을수 있어서 편했답니당!!

소스 종류도 많아요 ㅋㅋㅋㅋ

너가 뭘 좋아할지 몰라서 준비해봤어... 이런 느낌ㅋㅋㅋㅋ

멜젓, 소금, 와사비, 쌈장, 고추장! 그리고 마늘이 나옵니당!

직원분이 다 구워주시고,

이렇게 먹어보라고 하는대로 먹었는데...

진짜 짱맛.....♡♡

 

 

저거 먹으러 제주도 또 가고싶다..ㅠ

(많이 유명해지면 웨이팅해야하니까 안되는데..)

흑돼지 김치찌개도 주문해서 먹었어요!

고기가 아주 큼지막하게 들어가있고, 엄청 부드러워서 놀랐어요!

흑돼지는 도민상회가 최고인거 같아요!!!

 

어떤 유투버 분께서 월정점도 가봤는데, 도민상회는 본점이 훨씬 맛있다고 해용~ 

서쪽 여행하실때 본점으로 가셔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