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제주/산방산] 정갈한 한식 맛집, 미도식당 옥돔 정식 추천

쮸빠찌에 2021. 10. 29. 10:40
반응형

미도식당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216번길 11

운영시간 : 매일 8시 - 16시

 

제주 옥돔 먹어본 적이 없어서 너무 궁금했거든요 ㅎㅎ

그래서 이번 제주여행가면 꼭 먹어보려고 찾아뒀던 식당이에요!!

산방산뷰

미도식당 찾아가는 길에 본 산방산 뷰 ㅎㅎ

주차장에서도 산방산이 엄청 잘 보이더라구요~

주차장도 굉장히 넓어서 좋았답니다!!

식당에 들어서니 여기 방문했던 사람들의 싸인들이 많았어요!

 

저희는 미리 정해놓은 옥돔 한정식 2인 주문했습니다^^

전날 목포고을에서 먹었던 고등어조림이 너무 맛있어서,,,

순간 고등어조림 시킬까 고민했던건 비밀..ㅎ

쫘잔~~~!

계란말이, 무생채, 백김치, 오이김치, 멸치볶음, 깻잎김치, 된장찌개,

간장게장, 성게미역국, 젓갈, 제육볶음, 단호박반찬,,

그리고 메인 메뉴인 옥돔구이까지!!!

반찬 종류 쓰기에도 정말 정말 많네용ㅋㅋㅋㅋㅋㅋ

 

포스팅하면서 드는 생각은.. 또 먹고싶다^^ㅎㅎ

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밥 한공기 뚝딱 했어요!ㅋㅋㅋ

제주도 음식들 다 맛있오ㅠㅠ

밥 다먹고 들른 미도식당 코 앞인 용머리해안인데,

입장할수 있는 시간이 아니여서 못들어갔어요ㅠ_ㅠ

아쉽...

미리 알아보시고 시간대 맞춰서 미도식당에서 밥먹고 가는걸 추천드릴게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