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제주/서귀포] 흑돼지 인증 식당, 목포고을 솔직 후기

쮸빠찌에 2021. 10. 29. 10:15
반응형

목포고을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968-5

운영시간 : 매일 12시 - 22:30 연중무휴

 

제주 흑돼지 맛집으로 유명한 숙성도를 방문했는데, 

브레이크 타임 때문에 안맞아서 바로 옆 유명한 흑돼지 맛집인 목포고을에 가보게 되었어요 ㅎㅎ

얼마전 보았던 tvn 환승연애에서도 언급되었던 목포고을이라 기대가 되었답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떡-하니 보이는 숙성중인 흑돼지~~

정말 신선해보이더라구요^^

두근두근♡

 이곳은 기본 최소 주문이 750g이여서 두명이 먹기에 조금 많았어요!

 

주문한 고기

주문하니 신선한 고기 두덩이가 텅! 나와요!

굉장히 묵직하고 커요 ㅋㅋㅋ

고기 구워주시는 분께서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고기 굽는데 무려 20분이나 걸린다고 하네용ㅋㅋㅋ

밑반찬으로 나오는 음식들이 정갈하고

정말 다 맛있었어요!!

김치도 직접 담그신거 같은 맛에, 적당히 잘익어서

고기먹다가 느끼할때 찰떡이었어용!!ㅎㅎㅎ

 

그리고 고등어조림... 완전 JMT!!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으니까 직원분이

"고기집에 와서 고기를 드셔야지~~"라고 하심..ㅋㅋㅋㅋㅋ

잘 구워진 고기는 멜젓에 찍어먹어용~ㅎㅎ

다른 김치와 장아찌랑도 잘어울려서 굿><

다만 껍질에 흑돼지 털이 박혀있어서 ㅠㅠ 떼어내고 먹었어요 ㅋㅋㅋㅋ

 

총평 : 목살은 정말 정말x100 부드럽고 육즙이 장난 아니다. 존맛탱구리!!

삼겹살은 배가 어느정도 찼을때(마지막쯤 다 구워져서) 한입 먹자마자 느끼함이 너무 심했다..

마지막으로 비계 부분만 따로 잘라서 구워주시는데,, 다 남겼다ㅠㅠ

비계 불호해서 좋아하는 분들만 드실것 같다!!

 

이상 솔직 후기였습니다 ㅎㅎ

 

망고하이

목포고을 바로 앞에 있는 망고주스 전문점, 망고하이에요.

흑돼지 먹고 느끼함을 참을수 없어서 바로 앞에있는 곳에 방문ㅋㅋㅋㅋ

애플망고주스 사먹었는데, 한개 주문했는데 2개 결제했지 뭐에요?ㅠㅠ

영수증 평소에 확인 안하고 버리는데, 우연히 발견해서 알았어요...!

그래도 맛은 좋았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