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송도 맛집] 불맛 입힌 우삼겹 쭈꾸미 맛집, 신복관 본점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1. 10. 11. 14:56
반응형

신복관

송도 센트럴파크에 다녀왔다가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해본 신복관 이라는 쭈꾸미 식당이에요!

 

신복관 본점

위치 : 인천 연수구 해돋이로 110 은진프라자

운영시간 :  매일 11:30 ~ 22시

(Break time 15시 ~17시)

신복관 메뉴

세트로 먹으려다가 묵사발이 포함되어 있길래

굳이 안먹어도 되서 우쭈 단품으로 시켰어요ㅋㅋㅋㅋ

갈릭 돈쭈도 먹어보고 싶당ㅎㅎ

샐러드

세트에만 나오는줄 알았는데, 

단품시켜도 밑반찬처럼 나오더라구요!

드레싱은 고소한 맛이라 제 입맛엔 잘 맞았어요~~

우쭈 2인분

주문한 우쭈 입니당!

우쭈 = 우삼겹 + 쭈꾸미 

고소한 우삼겹과 불향 가득한 쭈꾸미의 조합이 정말 잘어울리더라구요ㅋㅋ

남자친구랑 4년 넘게 같이 안먹은 음식이 쭈꾸미였는데,,, 

이날 처음 먹고 맛있다고 엄청 많이 얘기했어요 ㅋㅋㅋ

왜 이제서야 먹어본거지!!

깻잎에 쌈무 올려서 쌈싸먹으면 더 맛있어용 ㅎㅎ

사실 이때 먹고 최근에 서울에 다른 지점 없나 검색해봤거든요..!

상왕십리역에 있더라구요??

거기가서는 차돌박이 + 쭈꾸미 메뉴가 있길래, 차쭈 시켜봤는데,

기름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느끼해서 별로였어용~

앞으로는 우쭈 먹으려구요 !!ㅋㅋㅋ

치즈볶음밥

신복관에 가면 꼭 먹어야한다던 치즈볶음밥이에요 ㅎㅎ

모짜렐라 치즈를 깔고 직접 토치로 녹여주시는데,

나름 불쇼(?)도 구경하고

배불렀는데,, 맛있어서 과식했어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