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제주시/공항] 제주 현지인 맛집 추천, 촵촵 안심돈까스

쮸빠찌에 2021. 11. 4. 10:15
반응형

촵촵

위치 : 제주 제주시 신설로9길 8-1
운영시간 : 11시 30분 ~ 8시 30분 / 일요일 정기휴무
(브레이크 타임 : 3시~5시)

남자친구의 친구의 친구가 제주도에 살아서
제주도민들의 맛집, 촵촵에 다녀왔어요!!!

내부


기대했던 치즈돈까스는 솔드아웃이라 못먹었지만🥺
다음 방문할때 꼭 먹어볼거에요😎
안심 돈까스 두개로 주문!!
원래 다른 메뉴 시켜서 나눠먹는 편인데,
같은 메뉴 시켰는데 질리지 않고 엄청 잘먹었어요ㅋㅋㅋㅋ
그만큼 맛있다는거...👌?

메뉴판

안심돈까스 2개 + 간장계란밥
사이드 메뉴로 시킨 간장계란밥이에용!
참기름, 간장을 주셔서 입맛에 맞게 넣고 비벼먹으면 됩니당👍
남자친구가 아주 잘먹길래
나중에 결혼하면 많이 해주겠다고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셀프바

여러 소스들과 소금들이 준비되어있는 셀프바

매장 한켠에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어요!
레몬소금, 마늘소금, 겨자 등등
조금씩 덜어와서 한번씩 맛봤어요!
돈까스와 다 잘어울려서 질리지 않게 먹을수 있었습니당💕

안심돈까스가 아주...
진짜 부드럽고,, 육즙 팡팡 터져요👍
양도 진짜 많구 너무 잘먹었습니다💕

저처럼 돈까스 많이 안좋아하시는 분들
꼭 가보세요!!!
포스팅 하면서 또 먹고싶어지네요ㅠㅠ!!
이거 먹으러 제주도 가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