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국내여행

[경주여행] 경주 돼지갈비찜 맛집추천, 진가네 대구갈비

쮸빠찌에 2021. 6. 12. 18:30
반응형

진가네 대구갈비

위치 : 경북 경주시 북정로 5

운영시간 : 매일 00:00 - 24:00 

명절 연휴 휴무

 

경주여행을 계획하면서

맛있어보여서 기대했던 곳이에요!

 오래되어 보이는 냄비가 오래된 맛집일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ㅋ

 

식당 내부

애매한 시간에 방문했음에도 

손님들이 꾸준히 들어오더라구요!!

돼지갈비찜만 파는 곳인줄 알았는데, 

다른 메뉴들도 있었어용 ㅎㅎ

돼지갈비찜 2인분, 공기밥 1개 먼저 주문했어용!

기본 상차림

어묵이 살짝 시큼했던 맛이 ㅠㅠ

다른 반찬은 특별한 맛은 없어용..ㅎㅎ(기대 NO)

우리 엄마 반찬이 훨씬 맛있어....

메인메뉴 

돼지갈비찜만 맛있으면 됐쬬 뭐~~

제가 좋아하는 마늘맛이 강하게 나고 매콤한게 맛있었어요~~

매울때마다 먹는 시원한 콩나물국도 맛있었어요^^

하얀 밥이랑 같이 먹고,, 쌈도 싸먹공~~~

경주에 쌈밥거리가 유명하던데, 

그래서인지

여기도 싱싱한 여러 종류의 쌈을 주시더라구요!

볶음밥

자극적인 양념에 볶은 볶음밥이란..!!

한국인의 후식답게 

너무 맛있었어용ㅎㅎㅎ

경주엔 맛집이 별로 없는것 같은데

여기 갈비찜은 맛있었답니다!!

한번 가보셔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