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국내여행

[여수여행] 갓김치와 참치의 새로운 조합 추천, 김밥 맛집 바다김밥 위치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0. 8. 2. 18:20
반응형

바다김밥 매장

여수 맛집 알아보던중에 알게된 바다김밥!

요새 김밥이 너무 먹고싶어서,,, 찾아가본 곳이에용 ㅎㅎㅎ

다음에 여수가면 재방문할거라서 추천드리는 맛집!!!

 

"바다김밥"

위치 : 전남 여수시 통제영5길 10-4

이순신광장 근처에요!

운영시간 : 매일 08:00 - 19:00 연중무휴

바다김밥 메뉴

저희는 두명이라서 김밥만 세종류 주문했어요!

블로그에서 유명했던 계란김밥/중화어묵김밥/갓참치김밥 주문~

 

여러명이서 오신분들은 세트도 많이 주문 및 포장해가시더라구요 !

국수랑 같이 먹고 싶었지만 저희는 다른 맛있는것도 많이 먹어야 하니까요??ㅋㅋㅋ

여러종류의 김밥들

저희는 간식처럼 간단히 먹은거라 그렇지

꼬마김밥이라서 한끼니로 먹으려면,,

인당 10개~15개씩은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바다김밥

김밥이 너무 먹고싶어서 기대했던 바다김밥!

포장지도 바다김밥과 잘어울리는 시원한 파란색 상자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ㅎㅎ

포장용기가 이렇게 이쁠일인가요 ㅋㅋㅋㅋ

저희는 포장해서 이순신광장에 앉아서 먹었어요~

마침 광장에서 공연도 해서 음악을 들으면서 먹기 좋았답니당^^

 

바다김밥 세가지 메뉴

지금 보시면,,, 

갓참치김밥을 2개로 잘못 포장해주셨어요ㅠㅠ

마침 근처라 가서 바꿔왔지만,, 포장하시는 분들은 확인하시고 매장을 나오는걸 추천드릴게요!!

잘못 포장해주시는 경우가 은근 있는거 같더라구용ㅠㅠ

 

왼쪽부터 계란김밥, 중화어묵김밥, 갓참치김밥

우선 제 1순위를 말하자면 

1위 갓참치김밥!!!!!

2위 계란김밥!!!

3위 중화어묵김밥이에요...

 

중화어묵김밥

블로그에서 어떤분이 맛있다고 해서

굳이 교환하러 간거였는데 괜히 간거같아요ㅠㅠ

저한텐 너무 매콤하고 제가 생각한 어묵맛이 아니였어요.(실패)

 

계란김밥

평범한 김밥맛에 계란이 엄청 보드라워요! 

마치 스크램블에그같은? 

맛있어서 질리지않게 많이 먹을수 있는 맛이에요! 추천!!

 

갓참치김밥

갓김치와 참치마요를 섞은 맛인데,

여수에서 유명한 갓김치가 들어간 처음 먹어보는 김밥맛이라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