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국내여행

[경주여행] 중국당면튀김 떡볶이와 모짜렐라치즈튀김이 매력적인 해피치즈스마일 방문후기(feat. 십원빵, 카페 계단 등 경주 먹부림)

쮸빠찌에 2021. 6. 14. 14:25
반응형

해피치즈스마일 황리단길점

위치 : 경북 경주시 사정로57번길 16 

운영시간 : 11시30분 - 9시 30분

 

대구 맛집으로 유명한 해피치즈스마일

익선동에도 있어서 안가려다가

웨이팅이 별로 없길래 호다닥!

방문해보게 되었어용 ㅎㅎ

돈가스플레이트

돈가스 플레이트 14.0

등심 + 안심 + 모차렐라 치즈 튀김이 같이 나와요.

저 모차렐라 치즈 튀김도 생소하죠??

그냥 먹어도 맛있는 치즈를 튀겼다니

말다했죠ㅠㅠ

존맛탱...♡

 

돈가스 찍어먹는 소스는

일반적인 돈가스 소스와 매콤한 와사비 소스, 소금이 있어요.

질좋은 고기는 소금에만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저희는 소금파랍니다..^^

해피당볶이

떡볶이는 기본 떡볶이부터 다른 토핑들이 들어간 떡볶이들까지

네가지 종류가 있어요.

 

저는 제가 좋아하는 중국당면 튀김이 올라간 

해피당볶이를 시켜보았어요.

해피당볶이 9.0

 

중국당면 튀김 너무 궁금하지 않나요??ㅎㅎㅎ

맛도 완전 바삭하고 당면이 쫄~~깃해서 

완전 제스타일...♡

익선동 가서 또 먹을거에요!!!

 

 

 

카페 계단(stairs)

위치 :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77 

운영시간 : 11시~9시

매주 목요일 휴무

 

더위를 피해 에어컨 빵빵한 카페 찾아서

무작정 들어온 카페인데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팥빙수도 너무 맛있었던 카페에요!

 

우유얼음을 간 빙수위에 팥 양도 적당해서 

맛있게 잘먹었어요ㅠㅠ

원래 팥 안좋아하거든요..ㅋㅋㅋ

곱게 갈린 우유얼음이 너무 맛있었던:)

애플망고 스무디는 달기보단 살짝 상콤했어요!!

 

 

 

십원빵

십원빵 3.0

경주 황리단길에 여러가지 주전부리 간식들이 유명한데, 

저희가 먹어본건 십원빵뿐이에요 ㅎㅎㅎ

빵은 계란빵 반죽맛이고, 안에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어요!

따뜻할때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치즈+계란빵 덕후 남자친구는 또 먹고싶어했어요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