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국내여행

[여수여행] 서대회무침 맛집으로 유명한 삼학집 두번째 방문후기, 위치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0. 8. 2. 17:12
반응형

삼학집

처음 여수여행 왔었을때도 유명해서 친구들하고 방문했었던 삼학집!

약 7년이 지나도 웨이팅도 있고 여전한 맛집이었어요!

 

"삼학집"

 

위치 : 전남 여수시 오동도로 66

여수엑스포역 2번버스 10여분소요

운영시간 : 매일 10:00 - 21:00

 

서대회무침 1인분

메뉴판은 멀리있어서 못찍은점 이해해주세용^^

서대회무침은 1인분에 13,000원

갈치구이는 1마리 기준 14,000원이었어요!

다만! 공기밥 비용은 별도에요~

당연히 포함인줄 알았는데 이점은 조금 아쉬웠어요!

갈치구이

갈치구이 때문인지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었어요!

밖에서도 대기번호표 받고 기다렸는데, 매장내부에서도 좀 대기했답니당!

여수도착해서 먹는 첫 식사라 너무 기대됐는데,,

역시나 맛있었어용 ㅎㅎㅎ

 
서대회무침

서대회무침을 먹는 방법은 다양한데요!

1)그냥 밥위에 올려먹어도 맛있고,

2)상추쌈에 싸먹어도 맛있고,

3)양푼에 서대회무침+김+콩나물무침 비벼서 먹어도 맛있어요!ㅎㅎㅎ

 

입맛에 따라 여러방법으로 먹으면 된답니당~

개인적으로는  부드러운 상추쌈에 비빈 밥을 싸먹으니까 맛있었어요^^

 

갈치구이

남자친구가 발라준 갈치구이♡

갈치구이에 왕소금이 뿌려져있어서 

왕소금이 씹힐때 깜짝놀랬던 ㄱㅣ억,,,,ㅋㅋㅋ

소금은 털어서 드세요~~!!

짭짤한 갈치구이와 흰밥은 찰떡이죵~~ 밥도둑이 따로없어요!

 

점심식사하기에 안성맞춤이었던 삼학집!

두명이서 서대회무침 1인분, 갈치구이 1인분 주문하는거 왕추천드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