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국내여행

[경주여행] 가벼운 아침식사 추천, 용강국밥 따로국밥

쮸빠찌에 2021. 6. 14. 14:05
반응형

용강국밥

위치 : 경북 경주시 봉황로 70

운영시간 : 매일 8시-21시

 

여행 둘째날 아침은 가볍게

국밥 먹으러 왔어용~(국밥집 찾아가는길에 급 라면 땡겨서 홍게라면집으로 갈뻔했지만ㅋㅋㅋㅋ)

늦은 아침 겸 점심식사ㅎㅎ

저는 내장을 잘 못먹어서

따로국밥으로 주문했어요^^

따로국밥은 수육만 들어있고,

섞어국밥은 내장까지 섞여있는 국밥이에요!

 

따로국밥 2개 주문했는데, 

결제된거 보니까 소자 두개 였나봐요!

저희는 많이 먹는 편이 아니여서 그런지 배부르게 잘먹었어요~~ㅎㅎ

기본상차림

여긴 소면을 따로 주시더라구요!

부추무침은 기호에 맞게 그냥 드시거나 국밥에 말아 드시면 되요ㅎㅎ

(저는 국밥에 부추 넣어먹는편>_<)

부추 식감 너무 좋아용ㅎㅎ

 

깍두기는 여기만의 요리 방식인지 막걸리향이 심하게 났어요~

제가 막걸리를 못먹어서 깍두기를 잘 못먹은건 아쉽지만,

국밥은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내용물은 이렇게 수육고기들이 많이 들어있어요~

저처럼 국밥 초보자들은 따로국밥으로 시키세용!!

제가 잘먹는 재료들만 들어있어서

아주 잘먹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