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 오래된 오리고기 맛집, 군자오리촌 유황오리더덕주물럭

쮸빠찌에 2021. 5. 14. 12:04
반응형

군자 오리촌

위치 : 서울 광진구 능동로35길 18-1

군자역 8번출구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30

군자에 이런 맛집이 있는줄 몰랐어요 ㅎㅎㅎ

이쪽 길 몇번 다녔지만 전혀 못보고 지나침..

알고보니 오래된 맛집이더라구요!

교외로 나가면 있을법한 분위기의 오리고기집

<오리고기의 효능>

노화방지, 피부탄력, 집중력 향상, 피로회복 등이 있네용~~

 

이제보니 추가반찬은 셀프였네요^^;

모르고 사장님께 리필 부탁드렸는데ㅎㅎ

여기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세요♡

미나리 부추무침

깻잎/양파/고추 장아찌

무쌈 

밑반찬이 나와용!

반찬들이 다 안짜고 간이 적당해서 계속 먹게되는 매직 ~~

더덕오리주물럭(소) 

두명이서 오면 보통 소자를 시키더라구요!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익으면 먹기만 하면 됩니당~

 

인삼같은걸 검색해보니 삼채라고 하네요?

삼계탕 먹다가 저런거 있으면 빼고 먹는데,,,ㅋㅋㅋ

양념에 노릇노릇 볶아지니 

삼채마저 맛있었어요!!

더덕구이는 삼삼한 맛이었어요~

오리고기는 장아찌 반찬들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깻잎장아찌가 안짜서 미나리랑 같이 싸먹으니 

진짜 꿀맛이더라구요ㅠㅠ

한번 더 리필해먹었어요 ㅎㅎ

한국인의 후식 !!

볶음밥을 안먹으면 아쉽죠:)

미나리가 들어가서 향긋한 볶음밥!

둘이서 아주 배부르게 먹고왔어요^^

 

다음번엔 로스구이도 먹어보고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