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아차산] 크래버 대게나라 킹크랩 코스요리

쮸빠찌에 2021. 5. 3. 11:48
반응형

크래버 대게나라

 

위치 :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61

운영시간 : 매일 11:30~24:00

전화 : 02-456-0277

전화예약하시면 바로 안내받을수 있고 좋아요!

광장동에 있던 대게나라가 군자-아차산역 중간으로 이전했어요~

 

 

갑각류를 잘안먹어서 2-3년에 한번 먹는거 같아요ㅋㅋ

근처에 새로 오픈했다길래 동생이 한턱 쏘기로 해서 갔답니당!

매장이 엄청 깨끗하고 깔끔했어요.

수족관 구경하는 재미도 있는데, 게가 너무 커서

자세히 보면 무섭더라구요...? 

 

메뉴

 

평일점심 정식메뉴, 단품메뉴 등 다른 메뉴들도 있었는데 못찍었어요.

대게, 킹크랩, 랍스터는 싯가로 가격이 정해지는데, 

저 가격은 5월 2일에 방문한 가격이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구 킹크랩 3.8kg 4인 코스로 주문한 양입니당~

 

 

세가지 해초류 

아래에 있는 쌈도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

장식인줄알고 못먹게했는데..ㅋㅋㅋㅋ

 

광어회

광어회가 두툼하고 쫀득하니 맛있더라구요!

 

 

토마토+꿀+발사믹+해파리냉채

훈제연어샐러드

에피타이저로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찹스테이크

고기가 부드럽고 맛이 괜찮더라구요.

회 못먹는 막내에게 토스!

 

 

새우튀김

생새우로 튀긴건지 엄청 부드러웠어요.

 

샐러드와 죽

처음에 나와야하는데 깜빡하고 안주신거 같아서 말씀드리니 바로 주셨어요.

유자드레싱 샐러드

흰죽에 킹크랩 넣어서 게살죽 만들어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ㅋㅋ

 

가자미튀김

흰살 생선튀김인데

아래 소스가 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메인 나오기전에 슬 배불러짐....ㅋㅋㅋㅋㅋㅋㅋ

 

킹크랩

 

킹크랩

2년전에 고성에서 대게먹어서

이번엔 킹크랩을 먹어보기로 ㅎㅎ

킹크랩은 대게보다 살이 더 쫄깃하고 탱글탱글 했어요.

 

 

 

먹기좋게 손질해주셔서

껍질 살짝만 제끼면 살이 뙇 나옵니당~

왕집게살은 파도파도 속까지 살이 꽉 차있더라구요!

진짜 양이 많았어요!!

 

 

된장국

킹크랩 먹다보니

게 특유의 향으로 비릿할때

칼칼한 된장국 먹으니 딱이었어용 !

 

 

내장도 엄청 많이 들었어요!

배가 너무 불러서 하나밖에 못시켰던 내장볶음밥...!

엄청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쫄깃한 킹크랩보다

부드러운 대게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가족외식장소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