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잠실/송리단길] 멕시칸요리 갓잇(GODEAT) 방문후기, 웨이팅 꿀팁

쮸빠찌에 2021. 5. 20. 15:04
반응형

갓잇(GOD EAT) 송리단길점

위치 :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4-14
송파나루역 1번출구
운영시간 : 평일 11시 30분 ~ 21시 50분 (주말 11시 오픈)
브레이크 타임 : 3시 ~ 4시 30분

9호선 송파나루역에서 가까운데
안갈아타고 잠실역에서 내려서 걸어가보았어요.
엄청 덥고 꽤 멀더라구요....?
더워서 멀게 느껴진건가ㅠㅠ 생각보다 거리가 있으니,,
송파나루역에서 가는걸 추천드려요^^

아침 겸 점심 먹으러 방문한거라서
11시 10분쯤 도착했어요!
자리가 금방 만석이 되었고, 밖에서 웨이팅 하는 사람들이 넘쳐나는거 있죠?ㅠㅠ
저희가 빨리 먹는 편인데도 불구하고
멕시코 음식이라 먹기가 불편하고
또띠아에 싸먹어야해서 먹는시간이 오래걸리더라구요ㅠㅠ
빨리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50분정도 걸린것 같네요!

B 세트 (2인 기준)

파히타로 선택/ 타코는 치킨으로 선택
사이다 추가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멕시칸요리 한상이 차려졌어요~~
알록달록 너무 예쁘지않나요??ㅎㅎㅎ

파히타
파히타란?
: 구운 쇠고기나 닭고기 등을 채소와 함께 토르티야에 싸서 먹는 멕시코 요리

오동통한 새우맛이 아주 좋았답니당~~
왜 새우 추가해서 드시는지 알것 같아요!

또띠아에 넣어먹을 다양한 속재료들
과카몰리, 랜치소스(?), 살사소스, 고수와 라임
취향에 맞게 넣어 드시면 되용~~
새콤달콤한 맛이라 느끼함을 없애줘서
다 먹어버렸어용

저희는 치킨타코로 골랐어요!
따로 안고르면 새우 타코로 나온다고 하네요~
타코는 커서 그런지 먹기가 힘든거 같아요 ㅋㅋㅋㅋ
먹을때마다 우수수 떨어짐,,,,,
소개팅때 여기가면 안됩니당ㅋㅋㅋ

돼지고기에 싸먹고~
새우에 싸먹고~~
다양하게 취향껏 싸먹었어요 ㅋㅋㅋㅋ
저 고수 극혐하는 1人이었는데
자주 접하다보니 조금씩 먹게되는거 있죠??? (본인 스스로도 신기)
점점 큰 고수 넣어 먹게되네요 ㅋㅋㅋㅋ
아보카도 들어간 과카몰리도 새콤해서 넣어먹으니까 맛이 좋았어요!!

감튀는 맘스터치 감튀맛!ㅎㅎㅎ
또띠아도 다먹으면 사장님이 주문하기도 전에 더 드릴까요?여쭤봐주셨어요!
엄청 친절하시답니당~~

웨이팅이 후덜덜하지만,,
오픈시간 맞춰서 간다면 재방문할수 있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