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 군자역 새로 오픈한 순대국밥집, 청와옥 군자점

쮸빠찌에 2021. 4. 26. 11:40
반응형

군자역 5번출구 앞에 위치한 청와옥 군자직영점!

연안식당 있던 자리에 새로 오픈했어요!

순대국밥집으로 안보이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요 ㅎㅎ 

외관 사진은 못찍었는데, 양반집 같은 한옥 인테리어랍니당~

 

청와옥 군자직영점

위치 :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562

매일 24시 운영

청와옥 메뉴

메뉴판과 오른쪽은 계산서에요ㅎㅎ

계산서도 고급스럽쥬?!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식사시간에 가면 아직은 웨이팅이 많아요ㅠㅠ

점심, 저녁 시간대만 피해서 갔더니 바로 들어갈수 있어요^^

기본 상차림

굴젓, 새우젓, 고추, 부추, 깍두기, 무채가 반찬으로 나와용

저희는 일반 순대국밥과 얼큰 순대국밥 1단계로 시켰는데, 

밥도 공기밥/가마솥밥 고를수도 있더라구요?!

시킨 뒤에 알았어요 ㅎㅎㅎ

일반 순대국밥                            /                                얼큰 순대국밥

일반 순대국밥도 다대기가 기본적으로 들어가서 

양념이 되어있어요! 

하얀 맑은 국밥을 원하시는 분들은 다대기를 빼달라고 해야해요^^

들깨가루도 원하면 뺄수 있습니다! 

취향에 맞게 주문하시면 되용~

순대와 부속고기들

엄청 오랜만에 먹는 순대국밥이었는데

제가 부속고기를 잘안먹는 편인데 ㅋㅋㅋㅋㅋ국밥 먹으러 간거였어용

그래서 거의 순대만 먹고 밥만 말아먹었어용~

순대는 4개정도 들어있었던거 같아요!

 

 

군자역에서 가깝고 매장이 깔끔해서 가볍게 밥먹기 좋은 식당이었어요~

다음번엔 순대만 먹으러 가보려구용>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