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용산/삼각지] 기념일 데이트 코스 추천,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니코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1. 5. 20. 17:24
반응형

루니코

위치 : 서울 용산구 원효로80길 11 1층 루니코
운영시간 : 매일 11:30 ~ 23시
브레이크 타임 : 15시 ~ 17:30

 

식당은 크진 않아요.

테이블 4개정도 되는거 같았어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전화로 미리 예약했는데,

예약하고 가길 잘한것 같아요^^

 

루니코 메뉴판

파스타 종류가 많아서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식전빵


발사믹 식초와+올리브 오일에 찍어서 먹고
남은 빵은 파스타 소스가 맛있어서 같이 먹었어요:)



 

멜란자네

멜란자네란?
:얇게 썬 가지 안에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와 바질 등이 들어가있고,
토마토 소스와 곁들여 먹는 요리

루니코에서 유명한 메뉴더라구요.

에피타이저로 가볍게 먹기 좋은데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고싶었던,,,
행복해지는 맛ㅎㅎㅎ

 

까르보나라


크림파스타 빠지면 섭하쥬~?
비쥬얼이 넘 맛있어보이지 않나요!?ㅎㅎ
적당하게 삶아진 파스타면과 소스가 잘어울리는 까르보나라였어요.
여기,,, 파스타 맛집인거 같아요ㅠㅠ
아니 음식들이 다 맛있어요...!!

새우 비스큐 파스타


비스큐가 뭔지 몰라서 여쭤봤는데,
갑각류에서 추출한 소스라고 하더라구요.
살짝 매콤하다고 하셔서 주문해보았습니다.

대게나 새우같은 갑각류의 내장소스 맛이었어요!
깊은맛이 너무 좋았답니다.
또 먹고싶어요♡

프라임 채끝등심 스테이크


미디움 웰던으로 주문했는데,
중간중간 완전 웰던인 부분도 있더라구요.


다음번엔 평소에 먹던,,, 미디움 레어로 시키려구요^^ㅎㅎㅎ

 

이건

동생이 주문한 화이트와인 

Chardonnay 100% (CHILE) 한쟌~~

와.알.못인 저는 맛만 보았어용ㅎㅎ

 기념일에 가기에도 좋을것 같은 루니코 방문 후기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