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광화문/경복궁] 서촌 밥집 추천, 맛있는 커리와 오믈렛이 먹고싶다면 고가빈 커리하우스

쮸빠찌에 2021. 4. 30. 11:24
반응형

매장입구

고가빈 커리하우스

위치 : 서울 종로구 경희궁2길 7

경복궁역/광화문역 도보 10분거리

운영시간 : 매일 11시30분~9시20분 ( 3시 30분~5시 브레이크타임)

매장 내부

안가본 서촌으로 데이트를 하기로 한날!

아점으로 식사하기 위해 고가빈 커리하우스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얼마전 갑자기 오믈렛이 먹고싶다고 노래노래를 불렀었는데,,

이제서 오게 되었네요^^ㅎㅎ

메뉴판

여러가지 커리메뉴에 원하는 토핑을 추가하면 되요!

남자친구는 버터치킨커리, 

저는 오믈렛카레에 버터커리로 주문했어요~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었는데,

안따라해봄...ㅋㅋㅋㅋㅋㅋ

커리만 먹었답니다~~~

밥과 커리는 부족하면 더 리필 가능하다고 하네용!

버터치킨커리

버터치킨커리

주문하자마자 1-2분?만에 메뉴가 나왔어요 ㅋㅋㅋ

바로 나와서 웃겼던,,,ㅋㅋㅋㅋ

직장인들이 많은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메뉴가 정말 빨리 나오더라구요! 

맛있는 커리에 양념된 닭다리살이 맛있었어용!

오믈렛 카레

제껀 오믈렛 만드느라 2-3분 더 걸렸어용ㅋㅋㅋ

그래도 메뉴들이 진짜 빨리 나오는편이에요^^b

오믈렛 반 가르는건 할때마다 성취감이 있네용~

부드러운 오믈렛에 모짜렐라 치즈도 조금 들어있고

보들보들한 계란 + 커리 = 취향저격♡

먹고 부족하면 리필하려고 했는데,

고가빈 커리하우스는 양도 많더라구용~

배불러서 조금 남겼답니당!

점심먹기 딱 좋은 식당 같아요~

경복궁역&광화문역 밥집 찾으신다면 여기 추천드려욥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