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 군자역 고기구이 맛집, 본전주먹구이 군자본점

쮸빠찌에 2021. 4. 12. 15:12
반응형

군자역 7,8번출구쪽엔 숨겨진 맛집이 많은것 같아요.

하나씩 도장깨보려구요>_<

소개받아서 방문해본 고기집 추천드릴게요!

 

본전주먹구이 군자본점

서울 광진구 능동로35길 32

매일 17:00 - 02:00 

둘째,넷째주 일요일 휴무

본전주먹구이 메뉴판

돼지껍데기도 유명하다던데 

저희는 안좋아해서 안먹어봤어요 ㅎㅎ

고기만으로도 맛나요!!!

왕소금 뿌려져 나온 생삼겹주먹고기 2인분!

겉에만 앞뒤로 익히면 

사장님이 잘라다주셔요!

고기 2인분으로는 부족한거 같아서

추가 주문한 소갈비살 ㅎㅎ

목살도 먹어보고싶어용~

밑반찬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 가득ㅎㅎㅎ

양배추소스, 무생채, 콩나물파절임도 좋아하거든요..

고깃집 된장찌개도 넘 맛있어요!!!

밥까지 시키고 싶었지만 참았답니당 ㅋㅋㅋㅋㅋ

사장님이 이렇게 잘라주신 고기를

한번씩 더 구워서 알맞게 익혀 먹으면 됩니당!

포스팅 하다보니 또 먹고싶네욥....

 

소갈비살                                                                                          삼겹살

금요일밤 먹어서 그런지 더 꿀맛...ㅎㅎㅎ

불금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길거리 먹자골목에도 많고~ㅎㅎ

비빔냉면

냉면 안좋아하는데ㅎㅎ 몇일전부터 비냉이 먹고싶어서 시켜본 비냉~~

역시 고기랑 먹으니까 맛있네요.......!!!!!

사장님 부부도 친절하시고 

단골될것 같아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