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성수/뚝섬] 꾸덕한 체다크림치즈돈까스 맛집, 나의 돈까스집, 오레노카츠

쮸빠찌에 2021. 4. 5. 15:59
반응형

나의 돈까스집, 오레노카츠

생생정보통에 출연했던 성수/뚝섬 맛집 오레노카츠 입니다!

평소에 웨이팅이 많아 매장 끝쪽에 따로 대기줄이 있더라구요~ 

평일 점심시간에 갔는데 운좋게 자리가 있어서 바로 안내받았어요^0^ 

직원들도 많고 순환이 빠른편이였어요!

 

오레노카츠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 47 102호

운영시간 : 11시 30분~ 22시 (브레이크타임 15~17시)

일요일 휴무

매장 내부와 메뉴판

점심 간단히 먹으려고 단품 두개 시켰는데, 

음식을 기다리다보니 냉소바도 맛있을거 같더라구요ㅠ_ㅠ

추가 주문하려다 다 못먹으면서 욕심내는것 같아서 참았답니다,,!

오이시이 정식이 단품과 별차이가 안나서 정식도 좋을것 같았어요!

다음번엔 정식으로!!ㅎㅎㅎ

수제로 갓 튀겨져 나온 돈카츠

아주 따끈따끈해요~~

양배추샐러드, 돈카츠, 기본장국, 밥, 소스, 단무지와 깍두기, 식후 방울토마토 한개

셋팅되어져 나와요~

 

체다크림치즈 돈카츠는 소스만 추가로 뿌려져나옵니당!

돈카츠 소스도 주시는데, 찍어먹으면 소스맛이 섞여서 

맛이 애매하더라구요~

기본 돈카츠가 최고인거같아요>_<ㅋㅋㅋㅋ

히말라야 핑크 솔트

돈카츠가 맛있으면 소금에만 찍어먹어도 맛있거든용 ㅎㅎㅎ

히말라야 핑크 솔트가 준비되어져 있어욥!

소금 찍어먹는거 좋아하는 우리에겐 안성맞춤>_<

취향에 맞게 그라인더로 갈아서 찍어먹었답니당~ 

이게 뭐라고 나름 소소한 재미 :)

수제 체다크림치즈돈까스

체다치즈만 녹인줄 알았는데, 체다치즈 맛이 나는 크림소스 맛이더라구요!

처음엔 처음 먹어보는 소스맛이라 낯설었는데, 

먹다보니 매력적이었어요!

느끼한거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불호일거 같구요,

치즈 좋아하는 남자친구는 다음번에도 이거 먹을거래요 ㅋㅋㅋ

 

수제 생돈카츠

육즙이 가득했던 생돈카츠!

직장에서 매주 한번씩은 돈까스 먹는데

그동안 시켜먹었던 돈까스들의 맛이 무색할만큼,,

고기도 두꺼운데 부드럽고 육즙이 많아서 맛있었던 돈카츠!

서울숲/성수/뚝섬 맛집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