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어린이대공원역/세종대] 수요미식회 중국 현지요리사가 만드는 중국식 전통만두 맛집, 빠오즈푸

쮸빠찌에 2021. 3. 19. 14:17
반응형

중국 현지 요리사가 만드는 중국식 만두 전문점, 빠오즈푸에 다녀왔어요!

수요미식회 만두편에 출연한 맛집이라 가보고 싶었던 곳.

집에서 가까운데, 이쪽은 잘안오게 되서 이제서야 가봤어용 ㅎㅎ

 

빠오즈푸

위치 :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 373

어린이대공원 5번출구

운영시간 : 매일 11:30 - 21:30 (설연휴 휴무)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5시)

빠오즈푸 메뉴판

뭐가 맛있는지도 모르고 급 가게된거라서

식당 들어가서 검색해보고 주문했어요 ㅎㅎㅎ

식당은 많이 넓지않아서 점심시간 같을때 오면 웨이팅 할수도 있을거 같아요~

 

훈둔면 & 빠오즈 맛있게 먹는 법이 써있었는데,

안보고 먹었어요 ㅎㅎ

매장 내부 사진은 사람들이 많아서 못찍었어요!

평일 점심시간이 되어가니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쓰촨딴딴면

쓰촨딴딴면

메뉴판에 마라가 들어갔다는거 보고 남자친구가 고른메뉴 ㅋㅋㅋ

마라탕&마라샹궈 너무 맛있어서 주기적으로 꼭 먹거등요>_<ㅎㅎ

 

식초가 들어갔는지 살짝 새콤하면서 마라향도 나고 땅콩소스때문에 고소하기도 하고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어요!

마라탕처럼 국물이 많을줄 알았는데, 그렇진 않고 비빔면 느낌이 강했답니당~

 

고기빠오즈는 7개, 새우지짐만두는 8개가 나왔었네용!

아래있는 간장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빨간 고추다대기(?) 섞어진 간장인데, 

다대기는 취향에 따라 넣어드시면 되요!

매운거 못먹는데 저건 안맵더라구요~

고기 빠오즈

고기빠오즈

샤오롱바오 같이 만두피 안에 육즙이 가득 든 만두에요.

샤오롱바오보다 피가 살짝 두껍긴하지만 맛있었답니당^^

중국 특유의 향신료 같은 맛이 날줄 알았는데, 한국인들의 입맛에 잘맞는 맛이었어요!

※속에 육즙이 뜨거우니 충분히 식혀서 먹어야해요!※

새우지짐만두

새우지짐만두

이건 어떤 블로그에서 보고 맛있다고 해서 주문한건데,

새우는 생각보다 작았지만 맛있더라구요~

군만두같은데 기름에 굽진 않아서인지  담백한 맛이었어요!

 

평소에 안먹어본 중국 전통요리를 먹어봐서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이었어요! 

다음엔 훈둔면, 짜장면도 어떤맛일지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