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대학로/혜화] 일식 오코노미야끼와 야끼소바 철판요리 전문점,우와 대학로점

쮸빠찌에 2021. 3. 13. 22:05
반응형

친구가 가고싶다던 철판요리집에 다녀왔어용!
안그래도 유투브 토모토모 보면서
일식 먹고싶었는데,, 잘됐지모에요☺️


우와 대학로점

위치 : 서울 종로구 동숭길 78 2층
운영시간 : 평일 오후 5시~24시
주말 오후 12시~24시

저녁부터 웨이팅이 심하다길래,,
저희는 5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어요!
그래도 웨이팅한거 있죠..?!
다행히 한팀있어서 10여분 기다리고 들어갔어요!

바(Bar) 자리 앉고싶었는데,
딱 자리가 났어요!👍

우와 메뉴

저희는 토마토소스 싫어해서 ㅋㅋ
둘다 클래식으로 주문했는데,,
오코노미야끼는 하야시소스로 할걸 그랬나봐용ㅋㅋ
먹다보니 같은 소스라 질려요~~
당분간 데리야끼소스 안먹을듯^_^

제임스 크랜베리&레몬 하이볼

술잘알 친구가 휴대폰 후레쉬 켜줬어용ㅋㅋㅋㅋㅋㅋ
불켜니까 색이 진짜 예쁘당🍹✨

클래식 돼지고기 오코노미야끼
클래식 해산물 야끼소바

허여멀건 오코노미야끼에
마지막에 소스를 뿌려주셔용~
보는 재미 👍

야끼소바는 노른자 터트려서
비벼먹으면 되용!
직접 섞어 먹으니까
예전에 일본여행 생각도 나면서
즐겁게 먹었답니당ㅋㅋㅋ

해산물 팡팡

새우도 통통하구🦐
문어도 통통하니🐙
해산물 먹을맛이 났어용ㅋㅋㅋ
진짜 문어들어간 일본 타코야끼도 먹고싶어짐,,,

밀가루 반죽이 아닌 100% 마가 들어간
오코노미야끼!
마를 먹어본적이 없어서 무슨 맛일지 궁금했는데,
원래 먹던 음식처럼 맛있게 잘먹었어요😊

저녁시간 되니까 웨이팅이 진짜진짜 많더라구요!
일찍가셔서 먹는걸 추천드려요~~
다음번엔 다른맛도 먹어보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