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왕십리] 왕십리 정부네곱창에서 모듬곱창!

쮸빠찌에 2021. 2. 28. 22:46
반응형

왕십리정부네곱창 본점

위치 :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 287
운영시간 : 매일 12시~ 24시

오랜만에 소곱창 먹으러🔥
원래 가려던 곳은 제일곱창이었는데
휴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웨이팅 없는곳으로 갔어요!

메뉴

처음 갔을땐 소곱창전골 먹었는데
거의 일년만에 가서
모듬곱창구이 먹고왔어욥 ㅎㅎ

밑반찬은 순두부, 양념된 부추, 야채류, 장아찌가 나와용!
보들보들 순두부는 간이 하나도 안되어있고
옆에 있는 간장 뿌려먹으면 됩니당!ㅎㅎ

모듬구이

생각보다 오래걸린 곱창구이
주문 안들어간줄 알고 물어보려던참에 나왔어용ㅋㅋ
좋아하는 부추 잔뜩 올려주고
입맛에 맞게 더 구워 먹으면👍

노릇노릇한게 좋아요💕
우리가 직접 요리해먹는 기분 ㅋㅋㅋㅋㅋㅋ
기름이 계속 나오는데
가져다준 식빵을🍞
기름 흡수시키는데 사용하면 된답니당😆

곱이 가득하더라구요😍
왜 왕십리 곱창이 유명한지 알겠어요!
유명한 제일곱창도 다음번엔 가보고싶어요 ㅎㅎ

한국인의 디저트
볶음밥을 마무리로💛
🍩🍩🍩
이거먹고 도너츠 또 먹고
먹고 또 먹은날🤗
(남자친구 체한건 안비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