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아차산/어린이대공원] 갈때마다 웨이팅, 멕시칸푸드 전문점, 멕시칼리(MEXICALI) 타코와 퀘사디아 추천

쮸빠찌에 2021. 2. 15. 15:10
반응형

 

멕시칼리(MEXICALI)

멕시칼리(MEXICALI)

아차산역/어린이대공원 후문 맛집 

위치 :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132길 56 (아차산역 3번출구)

운영시간 : 11:30~22:00

매주 월요일 휴무!

 

맛있다고 소문듣고 찾아갔는데 역시 제가 가면 다 아는듯,,,

웨이팅은 기본인거같아요.... 가자마자 웨이팅 리스트 꼭 작성해주세용!

8번째 순서였는데 한시간이나 기다렸답니다ㅠ_ㅠ

기다리면서 너무 맛있지 않길 바랬는데,,, 너무 맛있어버렸어요......

앞으로는 평일에 가려구요~~

멕시칼리 메뉴판

웨이팅을 한시간하면서 배가 고파져서

세트로 주문했어요! 

칼리 컴비네이션에 피쉬타코로! 음료는 사이다!

고수는 넣어서 먹을건지 따로 줄지 물어봐주셔요! 

고수 싫어하는 사람은 아예 안달라고 해도 됩니당 ㅎㅎ

 

내부 인테리어

알록달록 너무 예뻤던 인테리어!

제가 알록달록한거 좋아하거든용ㅋㅋㅋㅋ

핑크 노랑 초록색으로 벽마다 색이 다르고 

식재료 그림들도 귀엽고

매장이 너무 예뻤어요^^

멕시칼리는 매일 아침 모든재료를 손수 만든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맛이 정말 ㅠㅠ감동,,,,

나초 별로 안좋아하는데 세트메뉴에 포함이어서 먹어봤는데

지금까지 먹었던 나쵸랑 완전 다르더라구요...?

감동적인맛 ㅎㅎㅎㅎㅎ

저건 치즈나초인데, 치즈소스도 안느끼하고 완전 제스타일 이었어요!

 

칼리 세트

멕시세트/칼리세트/멕칼세트 세종류의 세트 중

칼리세트에요!

피쉬타코 + 빠빠 + 치즈나쵸 + 포크 퀘사디아 

둘이서 엄청 든든히 먹을 양이었어요^^

 

빠빠

빠빠

체다치즈 + 감자, 구운야채, 고기 + 위에 모짜렐라 치즈의 조합!

맥도날드 치즈버거가 생각나는 맛이에요!

감자도 엄청 크고, 재료들의 조화가 아주 잘 어울렸어요^^

포스팅하면서 단품 가격을보니까 

 이 맛에 이 가격이면 가성비가 엄청 좋네요!!

 

포크 퀘사디아

포크 퀘사디아

원래 타코를 두종류로 시키려다가

웨이팅이 점점 길어지면서 배가고파서 세트메뉴로 시켰던건데!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구운 수제 또띠아에 갖가지 소스와 야채와 고기의 조합이 정말 맛있더라구용~

치즈까지 들어가서 따뜻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멕시칼리 가신다면 꼭 시켜보세요!

피시 타코

피시 타코

추천이 많았던 피시타코로 선택했는데요!

제일 마지막에 먹어서 그런건지,,, 너무 큰 기대를 한건지,,,?ㅋㅋ 

제가 상상한 크리스피한 식감보다는 엄청 촉촉해서 녹는 식감이었어요!

그래도 맛있었답니다! 

다음번엔 비프타코랑 포크타코도 먹어보려구요~~


멕시칼리 인스타그램 계정

https://www.instagram.com/mexicali.official/


집앞이면 맥주 한잔하러 자주 오고싶은 멕시칼리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