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국내여행

[여수여행] 여행중 세번 방문한 바게트버거와 옥수수 아이스크림 추천, 여수당 메뉴소개

쮸빠찌에 2020. 8. 2. 16:41
반응형

여수당

여수 이순신광장에 여수당과 이순신버거가 유명한데, 

이순신버거는 생각보다 별로라는 분들도 많고,,

서울에서 살다가 여수로 오셨다는 택시아저씨도  서울 수제버거가 더 맛있다면서 비추천 하시더라구용 ㅎㅎ

그래서 저희는 !!!

여수당만 가보았습니다!

 

"여수당"

위치 : 전남 여수시 중앙로 72

이순신광장 근처

운영시간 : 매일 08:30 - 21:00

여수당 바게트버거

매장에 씌여있는 첫 입은 설레고, 마지막 입은 그립다. 라는 문구가 

첫번째 바게트버거를 먹고 저말이 무슨 의미인지 깨달았어요...ㅎㅎㅎ

저희가 2박3일 여행중에 세번을 방문했거든요,,,ㅋㅋㅋㅋ

여수 맛집으로 유명해서 웨이팅 줄이 엄청 길어요!

다행인건 줄이 금방 빠져서 5~10분이면 구매할수 있답니다!!

여수당 메뉴판

저희는 주로 세트 4번과 1번을 자주 먹었는데요!

해풍 쑥 아이스크림이 유명한데, 

굳이 쑥을 좋아하지않아서 옥수수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어요

그 결과, 너무 맛있어서,, 옥수수 아이스크림 또먹으러감 ㅋㅋㅋㅋㅋㅋㅋ

여수당 옥수수 아이스크림

저 아이스크림 안좋아하는 사람인데,,

맛있더라구요,,,ㅠㅠ 

옥수수를 제가 좋아하기도 하고! 소프트 아이스크림인게 제 취향저격! 

딱 콘옥수수 통조림캔 맛이 생각나는 맛이에요!

바게트버거

이게 메인이죠~??

여수당 바게트버거! 

원래 하나 나눠먹는 편인데,

먹어보고 인당 1개씩 사길 잘했다고 ㅋㅋㅋㅋㅋ

바게트버거

 

바게트가 정말 안질기고 바삭하면서 부드러워요!!

개인적으로 전주 길거리야 바게트버거보다 맛있었어요,,,

청양고추가 들어갔는지 제 입맛에 살짝 매콤해서 쓰읍-하면서 먹었는데

매운걸 이기는 매력적인 맛!

여수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다만, 구매직후 드시는걸 강추드려요! 

시간이 지날수록 눅눅해지고 맛이 없어져요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