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국내여행

[강원도 고성/속초] 바다가 보이는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 바다정원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0. 2. 16. 14:41
반응형

안녕하세요!
당일치기 고성-속초여행중에
엄마가 예전에 가보셨다던 카페

“바다정원”

강원 고성군 토성면 버리깨길 23 바다정원
운영시간 : 오전 10시-오후 10시

몇년전에 엄마가 오셨을때는 본관만 있었는데
이번에 새로 신관이 오픈됐더라구요~~!
엄청 큰 미술관 같은 외관과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잔디마당이 있어서
가족 단위로 오는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일것 같아요!

저희는 왼쪽 사진에 있는 계단을 이용했는데요,
끝까지 올라가보니...
매장은 1층이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빵과 음료먹기전에 운동했어용 ㅋㅋ
저 계단 왼편에 엘레베이터랑 카페가 위치해있습니다!

카페 내부에 사람이 무척 많았어요!
여러가지 빵구경하고
저희는 배가 불러서
먹물 치아바타 하나만 골랐답니당~
음료는 레몬에이드/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라떼
주문^_^

음료기다리면서 빵구경 실컷 했어요~~
한쪽엔 도넛종류도 마련되어있어요!
배고팠다면 빵도 여러가지 골랐을텐데 ㅎㅎㅎ

주문한 음료들!
직원들이 많아서인지 생각보다 금방 나왔어요~
커피류는 평범했고,
레몬에이드가 맛있었어요!!!!
나오자마자 빨대로 마셨더니....
안에 수제레몬청인지, 레몬 과육이 엄청 씹히더라구여
꼭 섞어서 드셔야해요 !!ㅋㅋㅋㅋ

사실 이 먹물치아바타는,,,
엄마가 위에 치즈를 보고
롤치즈빵인줄 알고 집으셨어용
근데 안에 텅-빈 치아바타빵이었답니다 ^^;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빵은 속이 촉촉하니 정말 잘만들었더라구요👍

좌석이 정말 많고 앞에 바다가 위치해있어서
전망이 너무 좋았던
카페 바다정원❤️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