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국내여행

[여수여행] 현지인분께 추천받은 횟집추천, 특제쌈장이 있는 금성횟집 위치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0. 8. 2. 17:00
반응형

금성횟집

바닷가 가면 회를 먹어야죠??

인터넷 검색을 엄청 하다가 결국 현지분께 추천받은 곳에 갔어요!

흔히 스끼다시라고 하죠, 밑반찬은 별로 없고 회 위주인 곳이에요!

 

"금성횟집"

위치 : 전남 여수시 이순신광장로 41

전화번호: 061-663-5848

8시쯤이면 닫는다고 해서 전화후 방문하는걸 추천드립니다!!!

포장하실 분들도 미리 전화주시고 방문하시면 시간이 단축되세용~

금성횟집 메뉴판

추천받아서 갔는데 정말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포장도 정말 깔끔하게 잘해주셨어요! 

뼈꼬시(세꼬시) 맛집이라고 하셔서 저희도 

세꼬시는 첫도전이라 1단계 순한맛으로 부탁드렸어요 ㅎㅎㅎ

쌈류도 정말 많이 싸주시고

무엇보다 쌈이 정말 싱싱했어요!

회먹을때 쌈싸먹는거 좋아하거등요 >_<

세꼬시 2인

회를 엄청 많이 주셔서 둘이 먹기에 충분했어요!!

특히 아래에 있는 저 쌈장!!! 너무 맛있어요ㅠㅠ

현지분 말로는 저 쌈장 레시피를 안알려주신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블로그에서 어떤분은 남은 쌈장 서울로 가져가시고 ,,,ㅋㅋㅋㅋㅋ

먹어보니 왜 그런지 알것같았어요. 또 먹고싶네요,,,

세꼬시를 약하게 넣어주셔서 중간중간 사시미 같은 살코기 부분도 있었어요~

회 듬뿍 들어서 쌈장에 찍어먹고

쌈에 회와 특제쌈장 듬뿍~ 넣어서 

쌈으로 싸먹었어요!!

최고.....♡

초장과 와사비간장도 싸주셨는데 거의 안먹었네요,,,,ㅋㅋㅋㅋ

매운탕

매운탕거리도 포장해달라고해서 숙소에서 끓여먹구요!

매운탕은 확실히 오래~~~끓일수록 진한맛이 우러나오는거 같아요!

오래오래 끓여서 안주로 먹기 딱이었어요 ㅎㅎ

여수왔으니까 여수밤바다라는 소주와 

호가든 새로나온 청포도맥주와 함께 ㅎㅎㅎㅎ

소맥 말아먹었는데 은근 잘어울리더라구요??

여수가면 또 가고싶은 횟집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