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국내여행

[속초 빵집] 생활의 달인, 명란바게트맛집, 오베르망 방문후기와 메뉴

쮸빠찌에 2020. 2. 15. 20:27
반응형

속초-고성 당일치기코스 중
기대했던 생활의달인 바게트맛집!!!
식도락 여행, 먹방여행 다녀왔어요..ㅎㅎㅎㅎ

오베르망

강원 속초시 엑스포로1길 26
매주 수요일 휴무

다행히 금요일에 당일치기로 가서
오픈했었답니당 ㅎㅎㅎ
하루종일 꾸준히 만드시더라구요~!

매장 내부에 있는 대형바게트🥖모형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ㅋㅋ
메뉴는
옥수수바게트, 마늘바게트, 크림치즈바게트,
명란치즈바게트, 통명란바게트 등이 있었는데
저희는 제일 유명한
명란바게트 두종류를 주문했어요!

15분정도 대기해야한다고해서
앞에 차세워두고 대기했어요 ㅎㅎ
매장내부에 따뜻하게 돌려먹을수 있도록
전자렌지가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15분 기다려서 나오자마자 먹어본 통명란바게트!
가격은 6,900원
알이 톡톡 씹히는게 짭짤하니 맛있더라구요~
약간 명란햄버거같은 식감이었어요!
무엇보다 바게트가 안딱딱하고 정말 부드러웠어요😋

치즈명란바게트는 집에와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었어요^^
치즈는 데워먹어야 훨~씬 맛있으니까용 ㅎㅎ

치즈, 명란소스가 어우러져 짭짤하면서
고소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저는 통명란보다 명란치즈가 더 제 스타일😘❣️
동생은 명란치즈는 먹다보면 좀 느끼하데요 ㅎㅎ
개인입맛차이가 있는것 같아요~~

반응형